[단독] 투바투 연준, 9월 중 솔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연준이 솔로 활동에 나선다.
6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 연준이 9월 중 솔로로 출격할 예정이다.
한편, 연준이 속한 투바투는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프로미스''(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현서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연준이 솔로 활동에 나선다.
6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투바투') 연준이 9월 중 솔로로 출격할 예정이다.
2019년 데뷔한 연준은 그간 투바투 무대는 물론 연말 시상식이나 특별 무대에서 뛰어난 퍼포먼스를 펼치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특히 그는 댄스 챌린지 영상을 업로드할 때마다 화제를 모으면서 'K-팝 대표 퍼포머'로 주목받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연준은 글로벌 K-팝 팬들 사이에서 '빅전연'(빅히트 뮤직 전설의 연습생)라는 별명을 얻을 정도로 보컬, 댄스 등에서 남다른 역량을 증명해냈다.
최근 연준은 드라마 OST에 단독 참여해 기량을 펼치기도 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새벽 2시의 신데렐라' OST Part 4 '보이프렌드'(Boyfriend)를 통해 그는 특유의 트렌디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을 만족시켰다.
압도적 퍼포먼스뿐만 아니라 남다른 음색까지 보유한 '팔방미인' 연준이 데뷔 후 처음으로 펼칠 솔로 활동에 많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연준이 속한 투바투는 현재 세 번째 월드투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월드 투어 '액트 프로미스''(TOMORROW X TOGETHER WORLD TOUR 'ACT : PROMISE')로 활약하고 있다. 지난 5월부터 서울, 미국, 일본 등을 돈 이들은 오는 9월 7일 싱가포르, 9월 14~15일 후쿠오카, 10월 2일 자카르타, 10월 5~6일 타이베이에서 팬들을 만난다.
김현서 기자 kh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소 백억?...백현, 부모님께 어마어마한 선물 했다
- 백일섭, 아내와 돌아올수 없는 강 건넜는데...눈물 나는 소식
- 표창원 아들, '축구선수'였다...팬도 몰랐던 사실
- '고학력자' 시댁이 막말하며 무시...女스타, 싹 다 폭로했다
- 이지훈 딸, 얼마나 예쁘길래...벌써 '연예인' 시킬 생각
- "세금 2억 안내"...이미지 좋았던 아이돌, 충격 소식
- 김윤재♥이윤하, 실제 부부된다...축하
- 지민X정국, 'BTS 완전체' 콘서트 언급...벌써 눈물 나네요
- 장윤주, 볼륨감 체크?...헉 소리 절로 나오는 수영복 자태
- 한국 온 손흥민, 미모의 女가수와 파파라치 찍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