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5주년 이벤트 시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N이 2019년 9월19일 출시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5주년을 맞았다. 연초부터 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정확히 5주년이 되는 기간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PC '한게임포커'와 연동되어 있어 이벤트는 PC에서도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메인 이벤트는 응모권 이벤트다. 이용자가 게임을 5판 플레이 할 때마다 응모권이 1장씩 주어지며, 응모권 10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 또는 아이템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총 1명의 당첨자를 뽑는 '순금 5돈' 경품에는 횟수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며, '게임머니 500만 골드' 또는 '최대 500억 골드 뽑기 도전' 응모에는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또, 올해 처음 '한게임포커 클래식' 및 PC '한게임포커'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액션아바타 '슈퍼리치 김부내'가 지급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5주년을 맞아 7월부터 매달 진행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준비, 제 3탄으로 큰 규모의 경품을 제공하는 응모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2024년 남은 하반기에는 길드간 경쟁을 통해 도시를 점령하고 최고의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를 오픈하고 새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형근 기자 (noarose@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