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 개막…지역 특산물 ‘한자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4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이 6일 개막했다.
오는 8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했으며, 국내에서 단독으로 가장 크게 열리는 전문 특산물 박람회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선별된 1차 및 2차 가공 농·축·수산물, 발효식품, 주류 및 식음료, 디저트,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지역 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2024 대한민국 명품 특산물 페스티벌’이 6일 개막했다.
오는 8일까지 3일간 수원메쎄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지방신문협의회가 주최하고, ㈜메쎄이상이 주관했으며, 국내에서 단독으로 가장 크게 열리는 전문 특산물 박람회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선별된 1차 및 2차 가공 농·축·수산물, 발효식품, 주류 및 식음료, 디저트, 공예품 등 다양한 품목이 전시됐다. 관람객들은 현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특별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시음회 등 다양한 시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주류 특별기획관’이 마련돼 각 지역의 특수 막걸리, 수제와인 등 국내산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15만원 이상 구매 인증 시 참가기업 제품을 선물로 주고, 오후 4시 이후 입장객에게는 기념품도 증정한다. 또 일정 거리 이상에서 오는 관람객에게는 주차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한편 전시회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자세한 정보는 대한민국 명품특산물 페스티벌의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대현 기자 lida@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김동연, 이재명 1심 선고 관련 “사법부 판단, 매우 유감”
- 수능 다음날... 평촌·분당 학원가 '썰렁' [포토뉴스]
- 경기도.평택시 노사민정 “기후위기·탄소중립 선제 대응해야”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서 징역1년·집유2년…의원직 상실형
- 이재명 대권 행보 ‘먹구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교육발전특구, 파프라카”…파주교육지원청, 올해 5대 뉴스 발표
- 경기동부보훈지청, 재가보훈대상 어르신들과 ‘소확행 나들이’
- 게임서 만난 중학생과 성관계한 20대 검거
- [영상] 신천지, 경기도청 앞에서 역대 최대 집회 개최…김동연 지사 규탄
- 이재명 선고에 보수 ‘환호’ 진보 ‘실신’…경찰, 충돌 방지 초긴장 [현장, 그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