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버튼, 고객 경험 혁신 전략으로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드버튼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레드버튼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전략이 주효한 결과이다.
레드버튼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식음료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이후 고객 수는 전년 대비 170% 증가했으며, 레드버튼은 현재 8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드버튼이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보드게임카페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레드버튼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고객 중심의 전략이 주효한 결과이다.
2015년 시작된 레드버튼은 보드게임카페 시장에 새로운 시도를 도입하며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왔다. 특히, 전용 애플리케이션과 보드게임 영상 설명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레드버튼은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고품질의 식음료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2024년 2월, 인기 웹 예능 ‘워크맨’에 방영되며 브랜드 인지도가 급상승했다. 이후 고객 수는 전년 대비 170% 증가했으며, 레드버튼은 현재 89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폐점률 0%라는 놀라운 성과를 유지하고 있다.
레드버튼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목표로 업계를 선도할 계획이다.
kim3956@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홍명보 야유’ 사태 속 “염치 없지만 응원과 사랑 부탁”
- "억울하고 분통" 카라큘라 쯔양에 자필로 옥중 편지 보내 선처 호소
- “삶의 시간, 별로 없구나”…장근석, 암투병 후 달라진 근황
- ‘충격의 0대0’ 이강인 “저희는 홍명보 100% 따를 것, 응원해달라”
- “한혜진, 박나래, 이젠 김대호까지” 집 공개 후 결국 이사…취객까지 찾아와
- "뚜껑 열때 손모양 조심하라" 서울우유 '여혐' 안내문 논란
- “정몽규·홍명보 손잡고 나가” 성토장된 축협 SNS…팔레스타인과 ‘충격의’ 0대0
- 이렇게 싸다고? 결제하려니 ‘가격 돌변’…서울 5성급 호텔 90% ‘눈속임’
- 김민재, 충격의 무승부 뒤 관중석 찾아가 “부탁할게요”…무슨 일?
- 김수찬 父 반박 재반박 "흥신소 고용해 미행.. 엄마 구급차 실려갔을 때 고작 10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