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그룹 6개사, 오늘부터 신입공채···연구원·행정직 등 선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그룹이 6일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포스코그룹은 공채 접수 기간 중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해 회사와 채용 전형에 대해 소개한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은 철강부터 2차전지 소재, 에너지와 인프라까지 사회 발전의 근간이 되는 사업을 통해 성장해 왔고 앞으로도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자랑스러운 초일류 소재 기업'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오프라인서 리쿠르팅도
포스코그룹이 6일 2024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번 공채는 포스코홀딩스 미래기술연구원, 포스코, 포스코인터내셔널(047050), 포스코퓨처엠(003670), 포스코IH, RIST 총 6개 회사가 동시에 진행한다. 입사 지원서는 포스코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9월 6일부터 9월 23일 오후 3시까지 접수 가능하다.
포스코그룹은 공채 접수 기간 중 캠퍼스 리쿠르팅을 진행해 회사와 채용 전형에 대해 소개한다. 지원자들이 모집 직무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도록 각 직무별 선배 사원과 대화할 수 있는 상담회도 진행한다.
포스코와 포스코인터내셔널은 오프라인 참여가 어려운 예비 지원자들을 위해 온라인 리쿠르팅도 병행하기로 했다. 온라인 리쿠르팅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캠퍼스·온라인 리쿠르팅 참가 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집 기간 동안 공식 유튜브 채널인 포스코 스튜디오와 대표 미디어 채널 포스코 뉴스룸 등을 통해 채용 관련 다양한 콘텐츠를 게재할 예정이다.
포스코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은 철강부터 2차전지 소재, 에너지와 인프라까지 사회 발전의 근간이 되는 사업을 통해 성장해 왔고 앞으로도 국가 발전에 기여하는 ‘자랑스러운 초일류 소재 기업’을 만들어 갈 것”이라며 “회사와 함께 성장하고 미래를 만들어나갈 우수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 저택, 가격 내려도 12년간 팔리지 않은 이유는?
- '성범죄 피소' 태일, 잠적했나…SNS 비공개→유튜브 영상 삭제
- '서울 월세 실화냐'…84㎡ 아파트 월세 1425만원 '월셋값 고공행진'
- '아이가 다쳐도 화내지 않겠습니다'…유치원 학부모에 '집단선서'에 中 '발칵'
- '나 갑자기 늙은 거 같은데'…기분 탓 아니라 '진짜'였다
- '손동작 주의하라고?' 또 '여성혐오' 논란 휩싸인 서울우유
- '우리끼리 적이 되면 안돼'…안방에서 쏟아진 야유에 응원 당부한 손흥민
- [영상]'아파트 외벽에 숨은 알몸 남자, 왜?'…남편 조기 퇴근에 내연남 결국
- 첫 패럴림픽서 '깜짝 4위' 조은혜 알고보니…마동석·진선규와 함께 영화 현장 누볐다 [패럴림픽]
- 심정지 여대생, 100m 거리 응급실 못 갔다…'의식불명 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