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버전 '원스 휴먼', 20일 글로벌 테크니컬 CBT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이즈게임즈는 생존 게임 '원스 휴먼' 모바일 버전의 테크니클 CBT를 오는 20일 진행한다.
이번 모바일 버전 테크니컬 테스트는, 한국을 포함한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실시되며,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20일 12시 이후 '원스 휴먼'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버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모바일 버전 테크니컬 테스트는, 한국을 포함한 일본,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지역에서 실시되며, IOS 및 안드로이드 모바일 양대 마켓에서 체험할 수 있다.
테스트 참가를 희망하는 유저들은, 20일 12시 이후 '원스 휴먼' 공식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버전을 내려 받을 수 있다. 선착순 참가 방식이며, 적정 테스트 인원에 도달 시 참가 모집은 종료된다. 테스트 기간의 데이터는 종료 시점 삭제되며, 보존되지 않는다.
한편, '원스 휴먼' 개발진은 게임 내 엔비디아의 DLSS(Deep Learning Super Sampling) 3.0 기술 적용 소식도 밝혔다. DLSS 3.0은 AI 기반 그래픽 개선 기술로, 게임 플레이 환경 속 프레임 생성을 개선해 생동감을 더하고, 부드러운 움직임과 화면 전환을 구현한다. 특히, AI 알고리즘을 통해 각 영상 프레임간 중간 이미지를 생성해 저사양 하드웨어에서도 보다 나은 그래픽 퍼포먼스를 구현한다.
최종배 jovia@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