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군포농협, 조합원 초청 복화술 쇼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군포농협이 여름철 무더위와 힘든 농사일로 지친 조합원들에게 여유와 웃음을 선사하고자 조합원 교육의 하나로 마련한 이번 공연은 '안재우 복화술사와 성악 복화술 쇼 벤컬스'가 출연해 2시간 동안 공연했다.
이명근 조합장은 "올 한해 힘든 농사일과 무더운 날씨로 고생한 조합원들이 조금이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함께 웃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군포농협(조합장 이명근)은 3일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조합원 400여명을 초청, 복화술 쇼 공연을 열었다(사진).
군포농협이 여름철 무더위와 힘든 농사일로 지친 조합원들에게 여유와 웃음을 선사하고자 조합원 교육의 하나로 마련한 이번 공연은 ‘안재우 복화술사와 성악 복화술 쇼 벤컬스’가 출연해 2시간 동안 공연했다.
이명근 조합장은 “올 한해 힘든 농사일과 무더운 날씨로 고생한 조합원들이 조금이나마 쉴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조합원과 함께 웃는 농협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포농협은 2023년 상호금융자산 2조원을 달성하며 지역을 대표하는 금융기관으로 자리 잡았으며 매년 장학금과 불우이웃을 위한 기탁을 꾸준히 해 오고 있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