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핫&뉴] ‘가디언 테일즈’ ‘켄터베리 왕국’ 업데이트
‘지옥’ 난이도는 단순히 몬스터의 체력과 공격력을 증가시킨 것이 아닌, 한층 어려워진 퍼즐과 새로운 전략을 요구하는 높은 난이도의 콘텐츠다. 이용자는 기존 대비 도전적인 파티 편성 방식과 영웅 스위칭 시스템을 통해 모험을 즐길 수 있다.
기존 난이도와는 다른 조건으로 세 개의 별을 달성해야 하는 ‘스타 챌린지’ 시스템을 도입한다. 이용자는 ‘지옥’ 난이도의 월드를 플레이하며 ‘피격 횟수’, ‘클리어 타임’ 등 여러 조건의 스타 챌린지를 달성,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월드 1 ‘켄터베리 왕국’을 시작으로 새롭게 재구성한 ‘지옥’ 난이도를 계속해서 공개해 나갈 예정이다.
군단장 신규 스페셜 코스튬의 이야기를 담은 부유성 특별 만화 ‘청혼’을 공개하고 이용자 간 경쟁 콘텐츠 ‘데스매치’에 신규 맵 ‘부유성 전투 훈련장’을 추가한다.
한편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20일까지 추석 맞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용자는 출석 일수에 따라 ‘소환 컨트롤러’, ‘추석 기념물’, ‘영웅 초기화 스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 ‘붕괴3rd’ 7.7버전 ‘길을 잃은 꿈’ 업데이트
‘길을 잃은 꿈’에서는 테레사 S급 캐릭터 ‘데스테리’가 새롭게 등장한다. 신규 테마 이벤트와 메인 스토리 제2부 4장 등을 선보인다.
‘데스테리’는 사슬 칼날을 사용한 공격으로 양자 속성 뇌전 원소 대미지를 가하는 캐릭터이며 ‘퇴근 호무’, ‘휴가 호무’ 퍼핏과 함께 전투한다.
필살기 발동 시 ‘데스테리’는 휴식을 취하고 거대해진 퍼핏이 전장에 남아 계속 싸우며 동시에 다른 캐릭터로 교대해 공격할 수 있다.
테마 이벤트 ‘조사? 테레사의 대모험!’은 억지로 조사 임무를 맡은 테레사가 대모험에 나서는 이야기가 펼쳐지는 가운데 ‘전진·테블록의 도전’, ‘점프·대주교 바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메인 스토리 제2부 4장 ‘누군가 지켜보는 세계’에서는 1부의 캐릭터들이 다시 등장한다.
◆ ‘아이모’ 신규 지역 ‘모르포시즈 금서고’ 등 업데이트
‘모르포시즈 금서고’는 본래 과거와 현재, 미래의 이야기가 잠들어 있는 지식의 보고이자 고대 엘프의 유산이었으나 지금은 각종 몬스터들이 득실거리는 던전으로 변해버린 곳이다.
플레이어는 이곳에 들이닥친 위기를 해결하기 위해 4종의 신규 퀘스트를 수행하게 된다.
나쁜 기운에 잠식된 각종 책과 사서들이 적으로 등장하며 강한 공격성을 띄고 있는 보스급 몬스터 3종도 새로 추가됐다.
NPC 순수의 폭포와 대화하면 입장할 수 있으며 몬스터들을 처치하고 얻은 아이템으로 새로 추가된 3종의 무기와 신발 등도 제작할 수 있다.
이 밖에도 ‘검정고양이 & 흰고양이’ 등의 각종 코스튬과 추석 연휴를 기념한 ‘수집가의 명절상자’ 패키지 등도 상점에 새롭게 추가됐다.
◆ ‘한게임포커 클래식’ 출시 5주년 이벤트 진행
NHN이 2019년 9월 19일 출시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5주년을 맞았다.
올해 초부터 5주년을 기념한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 중이며 이번에는 정확히 5주년이 되는 기간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메인 이벤트는 응모권 이벤트다. 이용자가 게임을 5판 플레이 할 때마다 응모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응모권 10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 또는 아이템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총 1명의 당첨자를 뽑는 ‘순금 5돈’ 경품에는 횟수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며 ‘게임머니 500만 골드’ 또는 ‘최대 500억 골드 뽑기 도전’ 응모에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올해 처음 ‘한게임포커 클래식’ 및 PC ‘한게임포커’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액션아바타 ‘슈퍼리치 김부내’를 100% 지급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