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살 신정환, 셀카 근황…이혜영 "예쁘게 나이 들어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신정환이 근황을 전했다.
신정환은 자신의 모습을 '중견닭'이라고 표현하는가 하면,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칼은 "닭벼슬 세울랑말랑"이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배우 이혜영은 "예쁘게 나이 들어가네"라는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도 더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한 신정환은 1998년 가수 탁재훈과 그룹 '컨츄리 꼬꼬'를 결성해 이름을 알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컨츄리꼬꼬 출신 가수 신정환이 근황을 전했다.
6일 신정환은 "내 얼굴이지만 처음 보는 표정", 누구 기다리다가 바람이 좋아서"라며 셀카를 공개했다.
신정환은 자신의 모습을 '중견닭'이라고 표현하는가 하면, 바람에 흩날리는 머리칼은 "닭벼슬 세울랑말랑"이라고 전해 웃음을 안겼다. 어느덧 50살이 되었지만 동안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끈다.
배우 이혜영은 "예쁘게 나이 들어가네"라는 댓글과 하트 이모티콘도 더해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1994년 그룹 룰라로 데뷔한 신정환은 1998년 가수 탁재훈과 그룹 '컨츄리 꼬꼬'를 결성해 이름을 알렸다. 예능에서도 활약했지만 2010년 원정도박논란에 휩싸이며 활동을 중단했다. 2014년 비연예인과 결혼, 슬하에 아들을 두고 있으며 BJ, 유튜버로 활동 중이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외도→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유영재, 사실혼 여성에 ‘와이프’라고..문자 확보”
- “몸이 분리”..덱스, 바이크서 튕겨져나온 전복사고 '아찔'
- '46억 건물주' 서경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내 건물 거래는 불법이라 못해”
- '남편 구설→카페 운영' 박한별, 쿡방 예능 욕심 "에이스 자신있어" (…
- 주사이모, 전현무·박나래 전 매니저 저격하더니 돌연…"제 걱정하지 말아요"
- '7년째 병간호' 태진아, 결국 오열 "♥옥경이 치매 낫게 해주세요"(조선의사랑꾼)
- 장윤정 모친, 과거 반성하며 딸에 사과 “엄격하게 대해서 미안해”
- 연예계 ♥스캔들? 미주, 결별 1년 만에 심쿵 스토리 “울며 사귀어 달라고”
- '권상우♥' 손태영, 美서 위급상황…40cm 폭설에 고립 "전기·수도 얼지 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