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 12월 홍콩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의 라이브 이벤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를 오는 12월 홍콩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홍콩 전역의 장소들을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고 각 장소를 방문할 때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춤추새, 슈쁘, 야돈(가라르의 모습), 진주몽 등 특별한 포켓몬이 홍콩 전역에 나타나며 라이드포켓몬 '메이클'도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나이언틱은 '포켓몬고'의 라이브 이벤트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를 오는 12월 홍콩에서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포켓몬고 시티 사파리는 오는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역사적인 랜드 마크에서 현지 명소를 포켓몬고와 함께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다. 트레이너는 이틀의 이벤트 중 하루를 즐길 수 있는 티켓과 추가로 1일을 더 구입할 수 있는 1일 티켓 중 하나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홍콩 전역의 장소들을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고 각 장소를 방문할 때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날 수 있다. 사파리 모자 이브이는 최대 8번 만날 수 있으며, 사파리 모자를 쓴 진화형 포켓몬들은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진화시켜 획득 가능하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춤추새, 슈쁘, 야돈(가라르의 모습), 진주몽 등 특별한 포켓몬이 홍콩 전역에 나타나며 라이드포켓몬 '메이클'도 만날 수 있다.
티켓을 소지한 트레이너는 홍콩 전역에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이 증가하며 △특별한 교환 최대 5회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50% 감소 △루어모듈 효과 4시간 지속 △파트너 포켓몬이 '작은 나침반'을 가져오는 등 다양한 보너스가 제공된다. 현장 이벤트 외에도 추가 옵션으로 한 차원 진화한 이벤트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얻을 수 있다.
/문영수 기자(mj@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 완료…"요금 감면 등 보상방안 검토 중"
- 만취 상태로 포르쉐 몰고 역주행…오토바이와 충돌해 50대 운전자 사망
- 작정하고 섹시해진 트와이스 막내…'솔로 데뷔' 쯔위, 치명적인 비주얼 [엔터포커싱]
- [결혼과 이혼] 이혼선언에 가출한 아내, 몇 달 뒤 식구들 대동해 '아들 납치'
- [여의뷰] 동력 떨어지는 민주당발 '계엄령'…역풍 맞나
- '김건희 공천개입 의혹 보도'…與 "대꾸할 가치 없다"
- 수도권 청약 시장 불붙는다…"주택 매수심리 개선"
- 알리익스프레스, '농협 기획전'…최대 60%할인
- 버스에 치인 70대까지 '응급실 뺑뺑이'…13곳에서 거부당해
- "배심원이 판결해줘"…'일본도 살인' 백모씨, 국민참여재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