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밥 드세요”… 문주현 회장, 장흥 쌀 소비촉진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디벨로퍼 신화'로 불리는 문주현(사진) 엠디엠그룹 회장이 쌀소비 촉진 활동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엠디엠그룹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장흥군·농협중앙회 장흥군지부와 장흥쌀 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전날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엠디엠그룹은 이번 협력을 통해 장흥쌀을 적극 홍보하고 자사 채널을 통해 장흥쌀의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벨로퍼 신화’로 불리는 문주현(사진) 엠디엠그룹 회장이 쌀소비 촉진 활동을 위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나섰다.
엠디엠그룹은 서울 강남구 역삼동 본사에서 장흥군·농협중앙회 장흥군지부와 장흥쌀 판매 촉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전날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쌀 과잉 재고 문제를 해소하고 농가 실익을 증진하고자 마련됐다.
엠디엠그룹은 이번 협력을 통해 장흥쌀을 적극 홍보하고 자사 채널을 통해 장흥쌀의 판매를 확대하기로 했다. 특히 문 회장은 쌀 10㎏ 5000포를 구매한 뒤 임직원에게 지급해 아침밥 먹기 운동 참여를 독려할 계획이다. 장흥군은 지역 농가와 협력해 고품질 쌀 생산을 지원하고, 농협중앙회 장흥군지부는 유통망을 강화해 안정적인 공급을 도모할 예정이다.
이소현 기자 winning@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몸으로 외벽에… 남편 들이닥치자 숨은 내연男 최후(영상)
- ‘뇌물수사’ 文 탈당 요구 집회 예고한 강성층…민주 “내분 안돼”
- [속보]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하루치 요금 감면’ 검토 중
- ‘아들 친구 엄마’와 불륜 저지른 남편…“자식 보기 창피하지 않나”
- 한의사 남친 치매 걸리자 혼인신고하고 돈 빼돌린 간호조무사
- 아침에 학교 가다가 사라진 아들…발견된 곳이 ‘황당’
- 조국 “김정숙, 집 앞 극우 시위로 은행 못 가 지인에 5000만원 전달 부탁…검찰도 다 알아”
- [단독] “문 전 사위 항공발권 업무도 못해… 본사에 항의까지 했다”
- 현대차그룹, 내년 페인트칠 필요 없는 무도장 자동차 만든다
- 독사 잡는다고 풀었다가 30마리서 3만 마리…日 ‘퇴치 전쟁’ 선포한 이 동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