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건설기계·인프라코어, 북미 통합센터 설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사이트솔루션은 건설기계 부문 주요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인프라코어가 4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브룬스윅에서 'HD현대 통합 커스터마이제이션(고객맞춤형) 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약 4만1300㎡(1만2500평) 규모로 완공된 통합 센터는 기존 조지아주 사바나에서 각각 운영하던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인프라코어 조립 센터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D현대사이트솔루션은 건설기계 부문 주요 계열사인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인프라코어가 4일(현지시간) 미국 조지아주 브룬스윅에서 ‘HD현대 통합 커스터마이제이션(고객맞춤형) 센터’ 개소식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커스터마이제이션 센터는 한국에서 생산한 제품을 고객 주문 사양에 맞춰 현지에서 조립 및 완성하는 곳이다.
약 4만1300㎡(1만2500평) 규모로 완공된 통합 센터는 기존 조지아주 사바나에서 각각 운영하던 HD현대건설기계, HD현대인프라코어 조립 센터를 하나로 합친 것이다.
이번 통합 센터 구축으로 양사는 규모의 경제를 실현할 수 있게 됐을 뿐만 아니라 공정 효율성을 높일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미국에서 두 번째로 로로선(차량 전용 화물선)을 많이 취급하는 브룬스윅항과의 뛰어난 접근성을 통해 물류비 절감 효과를 거둘 것으로 전망했다. 한영대 기자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홍명보 야유’ 사태 속 “염치 없지만 응원과 사랑 부탁”
- "억울하고 분통" 카라큘라 쯔양에 자필로 옥중 편지 보내 선처 호소
- “삶의 시간, 별로 없구나”…장근석, 암투병 후 달라진 근황
- ‘충격의 0대0’ 이강인 “저희는 홍명보 100% 따를 것, 응원해달라”
- “한혜진, 박나래, 이젠 김대호까지” 집 공개 후 결국 이사…취객까지 찾아와
- "뚜껑 열때 손모양 조심하라" 서울우유 '여혐' 안내문 논란
- “정몽규·홍명보 손잡고 나가” 성토장된 축협 SNS…팔레스타인과 ‘충격의’ 0대0
- 마라톤 중 女코미디언 가슴 만지고 ‘씨익’ 웃었다…성추행 생중계된 日 ‘발칵’
- 김민재, 충격의 무승부 뒤 관중석 찾아가 “부탁할게요”…무슨 일?
- 트와이스 ‘비주얼 담당’ 쯔위 “성숙한 반전 매력 보여줄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