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5주년 이벤트 진행

박성규 기자 2024. 9. 6. 11: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에이치엔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출시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시작했다. /엔에이치엔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엔에이치엔(NHN)은 자사 모바일 웹보드게임 <한게임포커 클래식>이 출시 5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6일 밝혔다.

NHN이 2019년 9월 19일 출시한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올해 5주년을 맞았다. 5주년이 되는 기간에 맞춰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들을 마련했다.

메인 이벤트는 응모권 이벤트다. 이용자가 게임을 5판 플레이 할 때마다 응모권을 1장씩 지급하며, 응모권 10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 또는 아이템 응모에 사용할 수 있다. 총 1명 당첨자를 뽑는 순금 5돈 경품에는 횟수 상관없이 응모가 가능하다. 게임머니 500만 골드 또는 최대 500억 골드 뽑기 도전 응모에는 1일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올해 처음 <한게임포커 클래식>·PC <한게임포커>에 접속해 게임을 1판 이상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액션아바타 슈퍼리치 김부내를 지급한다.

이경민 NHN 클래식 웹보드사업 그룹장은 “2024년 하반기에는 길드간 경쟁으로 도시를 점령하고 최고 길드를 가리는 ‘길드전’ 콘텐츠를 오픈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