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추석 연휴 관광 체험상품 50%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가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향우와 관광객에게 전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1 블루투어 시즌2'를 추진한다.
심우정 전남도 관광과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이 전남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이번 '1+1 블루투어 시즌2'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능한 한 많은 분이 숙박과 체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라남도가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을 찾는 향우와 관광객에게 전남의 다양한 매력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1+1 블루투어 시즌2’를 추진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전남의 주요 관광지에서 운영하는 해상케이블카, 요트체험, 미디어아트 등 지역 인기 체험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지난 8월 전남관광플랫폼(JNTOUR) 앱을 통해 진행된 ‘1+1 블루투어 시즌1’은 많은 관광객의 호응에 힘입어 단 한 달 만에 약 2,000여 건의 판매를 기록하며 조기에 마감됐다.
시즌2에서는 목포의 해상케이블카, 뉴문마리나 요트체험, 여수의 녹테마레와 플로팅마리나, 담양의 딜라이트 미디어아트와 같은 인기 체험상품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전남도는 결제금액에 따라 숙박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남도 숙박할인 빅이벤트’를 추진하고 있다.
지원 대상은 전남 외 주소지를 둔 관광객으로 전남지역 숙박업소 이용 시 결제금액 10만원 이상은 4만원, 7만원 이상은 3만원, 7만원 미만은 2만원의 숙박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전남사랑애(愛) 서포터즈’ 인증 시 1만원 추가 할인도 제공한다.
전남도는 계속해서 새로운 지역과 체험상품을 추가할 예정으로 있어 전남의 관광산업을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자세한 사항은 전남관광플랫폼(JN TOUR)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우정 전남도 관광과장은 “추석을 맞아 고향을 찾는 귀성객이 전남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더욱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이번 ‘1+1 블루투어 시즌2’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능한 한 많은 분이 숙박과 체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 완료…"요금 감면 등 보상방안 검토 중"
- 만취 상태로 포르쉐 몰고 역주행…오토바이와 충돌해 50대 운전자 사망
- 작정하고 섹시해진 트와이스 막내…'솔로 데뷔' 쯔위, 치명적인 비주얼 [엔터포커싱]
- [결혼과 이혼] 이혼선언에 가출한 아내, 몇 달 뒤 식구들 대동해 '아들 납치'
- [여의뷰] 동력 떨어지는 민주당발 '계엄령'…역풍 맞나
- '김건희 공천개입 의혹 보도'…與 "대꾸할 가치 없다"
- 수도권 청약 시장 불붙는다…"주택 매수심리 개선"
- 알리익스프레스, '농협 기획전'…최대 60%할인
- 버스에 치인 70대까지 '응급실 뺑뺑이'…13곳에서 거부당해
- "배심원이 판결해줘"…'일본도 살인' 백모씨, 국민참여재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