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게임즈, 애니메이션 시리즈 ‘아케인 시즌2’ 예고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이엇 게임즈가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아케인 시즌2'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다.
'아케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더욱 치열해진 필트오버와 자운 간의 대결을 조명한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예고편의 배경음이자 '아케인 시즌2' OST의 첫 싱글 'Paint The Town Blue'도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케인’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대도시 필트오버와 지하도시 자운이 마법 기술과 신념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이는 가운데 두 자매가 서로 반대편에 서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시즌1은 공개 2주 차에 넷플릭스 글로벌 TOP10 시리즈(영어) 부문 1위에 올랐다.
한국과 미국을 포함해 총 87개국에서 TOP 10에 진입했다. 또한 제74회 프라임타임 에미상에서 최우수 애니메이션(작품), 프로덕션 디자인, 백그라운드 디자인, 컬러(개인) 등 4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새롭게 공개된 예고편은 더욱 치열해진 필트오버와 자운 간의 대결을 조명한다.
징크스와 바이, 케이틀린과 빅토르 등이 다양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5일 밤 공개 후 12시간이 지나기도 전에 글로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예고편의 배경음이자 ‘아케인 시즌2’ OST의 첫 싱글 ‘Paint The Town Blue’도 공개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