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초 청년FESTA 21~27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 서초구는 오는 21일 청년의 날을 맞아 21~27일 서초청년센터에서 '제1회 서초 청년 FESTA'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청년들로 구성된 청년축제추진위원회에서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또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글로벌기업·해외 취업 콘서트'가 26일 진행되고, 축제마지막날인 27일에는 청년1인가구를 대상으로 '논알콜 포차'가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 서초구는 오는 21일 청년의 날을 맞아 21~27일 서초청년센터에서 ‘제1회 서초 청년 FESTA’를 개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축제는 청년들로 구성된 청년축제추진위원회에서 직접 기획하고 준비한 프로그램들로 채워졌다. 개막행사와 토크콘서트, 각종 체험부스 등이 마련되고, 23~25일은 릴레이 명사 특상이 이어진다.
또 해외취업을 희망하는 청년들을 위한 ‘글로벌기업·해외 취업 콘서트’가 26일 진행되고, 축제마지막날인 27일에는 청년1인가구를 대상으로 ‘논알콜 포차’가 열린다.
행사 참여방법은 서초청년센터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서초청년센터 홈페이지 회원가입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안석 기자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뇌신경 마비 투병’ 자우림 김윤아, 병원行…안타까운 소식
- 장윤정子 연우, ‘美명문대’ 후원받는다…깜짝 합격 소식
- “노소영, 안세영 위해 50억 기부…배드민턴협회장 출마” 가짜뉴스 소동
- “면전에 욕설 퍼부어” 영탁, 결국 女배우에 ‘공식사과’…2년만
- “한국에 크게 실망” 관광 왔다 성폭행당한 中여성… 가해 남성, 재판서 “깊이 반성”
- 정주리, 다섯째도 아들…“남편 눈물에 딸 낳아줄까 고민”
- ‘원조 야구여신’ 김민아 아나운서 파경…직접 밝힌 이혼 이유
- 폭행으로 대기발령 중인 경찰관, 노래방 도우미 불러… 결국 ‘해임’
- 늑대가 물고 간 어린이들이 시신으로…印 ‘초비상’
- 영국 공주도 GD는 못 참지…한국 행사에 깜짝 등장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