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비, 성별 바꾼다…경찰 들이닥쳐 멘붕 (가브리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댄서 가비가 남자가 된다.
9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 가비가 멕시코 밴드 멤버가 된 72시간의 삶을 시작한다.
가비는 처음 만난 멕시코 아빠로부터 "너는 착하고 좋은 남자아이였다"라며 거의 주입식 성별 체인지가 되며 폭소를 안긴다.
당황도 잠시, 가비는 열아홉 살 밴드 멤버인 우시엘의 삶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댄서 가비가 남자가 된다.
9월 6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JTBC 예능 'My name is 가브리엘'에서 가비가 멕시코 밴드 멤버가 된 72시간의 삶을 시작한다. 가브리엘 최초 성별이 바뀐다.
'EEEE'의 외향형 대표주자로 꼽히는 댄서 가비는 멕시코의 수도 멕시코시티로 향하게 된다는 사실을 전해듣고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솟아오르는 도파민을 감추지 못한다. 타인의 삶에 몰입하기 위해 캐리어 2개에 가발도 10개 넘게 챙길 정도로 프로페셔널 끝판왕의 면모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멕시코시티에 도착한 가비는 자신의 정체가 남자라는 사실을 파악한 뒤 "내가 남자라니! 나 남자로 사는 게 뭔지 몰라"라고 외치며 제대로 멘붕에 빠진다. 알고 보니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여자로 태어나고 싶다"라고 강조했던 것. 특히 가발부터 패션까지 역대급 준비성을 보여준 만큼 상상도 못했던 '성별 체인지'에 대한 가비의 반응이 몰입을 더할 전망이다.
가비와 멕시코 아빠의 만남도 관심을 모은다. 가비는 처음 만난 멕시코 아빠로부터 "너는 착하고 좋은 남자아이였다"라며 거의 주입식 성별 체인지가 되며 폭소를 안긴다. 당혹스러운 상황이 끊이지 않자 가비는 "사실 오자마자 고산병이 있었는데 고산병이 싹 나았다"라고 말해 현장을 포복절도하게 만든다.
당황도 잠시, 가비는 열아홉 살 밴드 멤버인 우시엘의 삶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 생전 드럼을 한 번도 다뤄보지 않았던 가비는 밴드 멤버들과 광장으로 나가 공연을 펼쳐야 하는 상황. 처음이지만 남다른 기세로 무대에 오른 가비는 공연 중 대뜸 무대 앞을 막는 무리 때문에 위기를 맞게 된다. 현장에 경찰까지 들이닥치며 긴장감을 고조시킨다고 해 그 사연의 전말을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조지아로 향해 항아리 제조사 라티의 삶을 시작하는 덱스의 이야기가 함께 공개된다. "태어나서 처음 들어보는 나라"인 조지아의 시골 마을에서 자급자족 72시간의 삶을 시작하게 된 덱스는 치즈 만들기부터 장작 패기까지 상상 이상으로 쏟아지는 많은 일거리에 혼이 나간 모습을 보인다. 그런가 하면 조지아 아빠, 엄마에게 모닝 뽀뽀까지 선사하며 플러팅 장인 본체의 모습을 보여준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장윤정 초4 아들, 美존스홉킨스대 영재 프로그램 합격 근황 “♥도경완 아님”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한소희 손절 광고주들, 모친 구속에 또 한번 가슴 ‘철렁’
- 덱스 오토바이 추돌 사고, 튕겨 나가 쓰러져 아찔 “100% 내 잘못” (덱스101)
- ‘굿파트너’ 작가 전한 충격의 현실 불륜→집값 영향받는 이혼 트렌드까지(유퀴즈)[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