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퍼, 부산 커넥트현대점 열어…최대 50% 할인 행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6일 부산에 커넥트현대점을 연다.
커넥트현대의 재단장에 따라 템퍼 매장도 8층 리빙관에 재개장했다.
템퍼는 커넥트현대점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템퍼 커넥트현대점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모션베드 등 체험…29일까지 행사 마련
[이데일리 김경은 기자]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가 6일 부산에 커넥트현대점을 연다.
커넥트현대의 재단장에 따라 템퍼 매장도 8층 리빙관에 재개장했다. 가구, 침구, 리빙·가전점과 같은 층에 위치해 이사나 혼수 준비 시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매장에서는 템퍼 매트리스와 모션베드(전동침대)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템퍼는 커넥트현대점 재개장을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템퍼 매트리스, 모션베드, 프레임 전 품목에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일부 매트리스 제품은 세트로 구매 시 최대 50% 할인한다. 선착순 100명에게는 템퍼 원 베개를 50% 할인 판매한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단장한 템퍼 커넥트현대점에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나에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경은 (gold@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축구 실력도, 시계도 '월드클래스'[누구템]
- “이렇게 시작하는 감독 처음” 박지성 우려 맞았다... 홍명보호를 둘러싼 민심
- "한국 가면 꼭 사" 해외서 난리난 '이 과자'...매출 62% 상승
- 가족 감옥行 부른 '40억 로또' 갈등…일그러진 일확천금의 꿈[그해 오늘]
- 카라큘라, 쯔양에 자필 옥중편지..."억울 분통"
- 6살 아이 목 조르고 명치를 ‘퍽’…CCTV에 찍힌 학대 현장(영상)
- ‘꽃집→대리’ 만취차에 치인 삼형제父…가해차주는 “열심히 기도하겠다”
- 청주서 교통사고, 120km 떨어진 원주로…병원 16곳서 “진료 불가”
- DJ DOC 정재용, 채무만 2억 추산 충격 "딸 양육비 보내주고파"
- 서동주, 결혼계획 첫 공개…母 서정희와 합동 결혼식→2세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