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고향사랑기부 동반자 찾으면 선물 하나 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군산시가 9월 한 달 동안 '고향사랑기부 동반자 찾기 2+1' 이벤트를 연다.
또 11~12일에는 시청에서 '기부동반자 찾기 현장' 홍보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부동반자를 찾아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를 하면 참여자 중 한 명에게 추가 선물이 제공되는 형식으로 △참여자 본인과 동반자 1인이 함께 기부 △참여자 본인은 기부하지 않더라도 소개로 온 동반자 2인이 모두 기부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양근 기자] 전북자치도 군산시가 9월 한 달 동안 ‘고향사랑기부 동반자 찾기 2+1’ 이벤트를 연다.
또 11~12일에는 시청에서 ‘기부동반자 찾기 현장’ 홍보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기부동반자를 찾아 군산시에 고향사랑기부를 하면 참여자 중 한 명에게 추가 선물이 제공되는 형식으로 △참여자 본인과 동반자 1인이 함께 기부 △참여자 본인은 기부하지 않더라도 소개로 온 동반자 2인이 모두 기부하면 된다.
군산시는 참여자 독려를 위해 오는 9월 11일부터 12일에는 12시~13시 군산시청 1층 로비에서 현장 홍보도 할 예정이다. 현장을 찾은 누구나 ‘기부동반자 찾기 2+1’ 참여를 약속하면 기념품을 받게 된다.
‘군산시 고향사랑기부제’는 현 주소지가 군산이 아닌 개인이 군산 발전을 위해 기부하는 제도로, 연간 5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다.
특히 10만 원까지는 기부금 전액 세액공제(10만 원 초과분은 16.5%)와 기부액 30% 상당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다.
군산시 답례품은 쌀, 단팥빵, 박대, 젓갈 등 19개 품목의 군산시 특산품으로 구성됐다.
기부는 온라인(고향사랑e음)과 오프라인(NH농협은행)으로 참여할 수 있다. 기부금은 지역 발전과 시민 복리를 위한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전북=김양근 기자(root@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국 인터넷 접속 장애 복구 완료…"요금 감면 등 보상방안 검토 중"
- 만취 상태로 포르쉐 몰고 역주행…오토바이와 충돌해 50대 운전자 사망
- 작정하고 섹시해진 트와이스 막내…'솔로 데뷔' 쯔위, 치명적인 비주얼 [엔터포커싱]
- [결혼과 이혼] 이혼선언에 가출한 아내, 몇 달 뒤 식구들 대동해 '아들 납치'
- [여의뷰] 동력 떨어지는 민주당발 '계엄령'…역풍 맞나
- '김건희 공천개입 의혹 보도'…與 "대꾸할 가치 없다"
- 수도권 청약 시장 불붙는다…"주택 매수심리 개선"
- 알리익스프레스, '농협 기획전'…최대 60%할인
- 버스에 치인 70대까지 '응급실 뺑뺑이'…13곳에서 거부당해
- "배심원이 판결해줘"…'일본도 살인' 백모씨, 국민참여재판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