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2025 올 뉴 글로리, 6일 공식 출시…‘글로리데이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의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 '2025 올 뉴 글로리(ALL NEW GLOIRE)'가 6일 공식 제품 출시한다.
'올 뉴 글로리'를 사용하는 여성 골퍼를 위한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GLOIRE DAYS)'도 공개했다.
올 뉴 글로리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운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 뉴 글로리’는 지난달 ‘2025 올 뉴 글로리’ 론칭 행사를 열고 클럽, 백, 액세서리 등 풀 라인업을 공개했다. 한국 여성 골퍼를 타깃으로 개발된 올 뉴 글로리는 스타일과 퍼포먼스 두 가지 콘셉트를 겸비한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다.
올 뉴 글로리는 방송인 겸 통역사 안현모, 마케터 엄예진, 발레리나 원진호 등 3인을 올 뉴 글로리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올 뉴 글로리 클럽에는 프리미엄 초경량 카본 소재를 사용했다. 드라이버는 전작 대비 가볍고 빨라진 헤드 스피드로 긴 비거리를 제공한다. 아이언은 초경량 프리미엄 멀티 소재가 적용됐다. 클럽과 백, 액세서리 모두 글로리의 시그니처 컬러인 민티 블루가 적용돼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한국 여성 골퍼 맞춤으로 커스텀 된 테일러메이드의 기술과 올 뉴 글로리의 고유한 분위기가 더해져 ‘스타일리쉬 퍼포먼스’를 완성시킨다.
올 뉴 글로리 공식 제품 출시와 함께 공개된 여성 골퍼들의 커뮤니티 ‘글로리 데이즈’도 운영한다. 만 19세 이상의 여성 골퍼들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소통하는 창구가 될 예정이다. 2025 올 뉴 글로리 클럽을 구매하고 정품을 인증하면 커뮤니티에 가입할 수 있다. 정회원 인증이 완료된 멤버에게는 한정판 2025 에디션 웰컴 기프트(글로리 데이즈 티셔츠, 네임텍, 테일러메이드 공식 홈페이지 할인쿠폰)를 증정한다. 글로리 커뮤니티 행사 참가 및 테일러메이드 브랜드 행사에 우선 초청 특전을 제공한다.
임헌영 테일러메이드 대표이사는 “토털 우먼스 골프 브랜드로 다시 한번 골프의 기준을 높일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글로리 데이즈 커뮤니티를 통해 관심사를 공유하면서 깊이 있고 또 확장해 나갈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을 펼쳐 나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축구 실력도, 시계도 '월드클래스'[누구템]
- “이렇게 시작하는 감독 처음” 박지성 우려 맞았다... 홍명보호를 둘러싼 민심
- "한국 가면 꼭 사" 해외서 난리난 '이 과자'...매출 62% 상승
- 가족 감옥行 부른 '40억 로또' 갈등…일그러진 일확천금의 꿈[그해 오늘]
- 카라큘라, 쯔양에 자필 옥중편지..."억울 분통"
- 6살 아이 목 조르고 명치를 ‘퍽’…CCTV에 찍힌 학대 현장(영상)
- ‘꽃집→대리’ 만취차에 치인 삼형제父…가해차주는 “열심히 기도하겠다”
- 청주서 교통사고, 120km 떨어진 원주로…병원 16곳서 “진료 불가”
- DJ DOC 정재용, 채무만 2억 추산 충격 "딸 양육비 보내주고파"
- 서동주, 결혼계획 첫 공개…母 서정희와 합동 결혼식→2세 계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