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도 '쓰레기 아저씨' 됐다…환경공무관 변신(놀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쓰레기 아저씨' 듀오로 활약한다.
9월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일일 환경공무관이 되어 새벽 청소를 하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대형폐기물을 끙끙대며 트럭으로 옮기는 유재석과 김석훈, 시민들의 깨끗한 아침을 위해 종로 거리를 물청소하는 하하와 주우재는 구슬땀을 흘리며 열일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놀면 뭐하니?’ 유재석과 김석훈이 ‘쓰레기 아저씨’ 듀오로 활약한다.
9월 7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왕종석 소인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일일 환경공무관이 되어 새벽 청소를 하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의 모습이 공개된다. 여기에 유재석의 동갑내기 친구 ‘쓰레기 아저씨’ 김석훈까지 합세해 멤버들과 유쾌한 케미를 만든다.
공개된 사진 속 네 사람은 환경공무관 복장을 갖춰 입은 채 쓰레기를 수거하고 치우고 있다. 대형폐기물을 끙끙대며 트럭으로 옮기는 유재석과 김석훈, 시민들의 깨끗한 아침을 위해 종로 거리를 물청소하는 하하와 주우재는 구슬땀을 흘리며 열일 중이다.
평소 소비를 줄여야 쓰레기가 줄어든다는 지론을 펼쳐왔던 ‘쓰저씨’ 김석훈은 “내가 쓰레기를 잘 안다”라며 쓰레기 박사급 지식들을 신나게 방출한다. 실제 환경공무관도 “어떻게 그렇게 잘 아세요?”라며 놀란다고. 그러나 쓰레기 수거 전 몸풀기 준비 운동까지 앞장선 김석훈은 막상 대형폐기물을 들 때 힘을 못 써 웃음을 자아낸다.
유재석은 헬스장에서 단련한 힘을 대형폐기물을 옮기는데 발휘한다. “운동 많이 하더니!”라는 김석훈의 칭찬에 힘입어 유재석은 엉덩이 붙일 틈 없이 수거 열일을 한다고. 친구 김석훈을 따라 쓰레기의 신세계를 접한 유재석의 모습에 관심이 집중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태권도 코치 오혜리, 제자 서건우와 '전참시' 동반 출격
- 송영규 "故이선균 유작 '행복의 나라', 다들 검은 옷인데 혼자 밝은 옷"(굿모닝FM)
- 제베원, 데뷔 후 첫 완전체 OST 공개…'엄친아' 서사 담은 '너에게 닿기를'
- 박수홍, 박슬기 딸 품에 안고 눈물…전복이 초음파 사진 패러디까지(슈돌)
- 신현빈 전남친 문상민 大위기…메기남 이현우 등장(새벽2시신데렐라)
- '나혼산' 전현무·코쿤·이주승, 고강도 선무도 수련 포착 '기진맥진'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