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권도 코치 오혜리, 제자 서건우와 '전참시' 동반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참시' 역사상 최초로 '전지적 제자 시점'이 등장한다.
오는 7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2회에서는 태권도 국가대표 코치 오혜리가 제자 서건우와 찐 티키타카를 발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참시’ 역사상 최초로 ‘전지적 제자 시점’이 등장한다.
오는 7일(내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김윤집, 전재욱, 이경순, 정동식, 이다운 / 작가 여현전 / 이하 ‘전참시’) 312회에서는 태권도 국가대표 코치 오혜리가 제자 서건우와 찐 티키타카를 발산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2024 파리올림픽 명장면의 주인공, 태권도 국가대표팀 코치를 맡았던 오혜리의 하루가 전격 공개된다. 특히 이번 회차는 ‘전참시’ 최초로 ‘스승과 제자’ 시점으로 관계를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천생 코치’ 오혜리는 교수로 재직 중인 학교에 출근하며 하루를 시작, 부상 중에도 웨이트 운동을 하는 제자 서건우를 코칭 해준다. 서건우의 전언에 따르면, 평소 오혜리는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뒤에서는 잘 챙겨주는 ‘왕누나’ 같은 스타일이라고.
오혜리는 태권도부 학생들과 특급 훈련을 실시,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현장을 쥐락펴락한다. 그녀는 운동장을 쩌렁쩌렁하게 울리는 목소리로 적극 코칭에 나서는데. 실내외 할 것 없는 오혜리의 호랑이 같은 불호령과 거침없는 시범 동작이 참견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훈련이 끝나면 부상 당한 선수는 없는지 세심하게 챙겨주는 스윗함도 뽐내며 진정한 지도자다운 오혜리의 모습에 어느 때보다 관심이 쏠린다.
뿐만 아니라 오혜리와 서건우는 양궁 금메달 3관왕에 빛나는 임시현과 만나 올림픽 후일담을 나눈다. 특별한 인연을 가졌다는 이들은 태권도와 양궁의 국가대표 선발전 차이점과 국가대표만이 알 수 있는 깨알 정보들을 낱낱이 밝힌다고 해 국가대표 3인방 사이 어떤 대화가 오고 갔을지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제공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제베원, 데뷔 후 첫 완전체 OST 공개…'엄친아' 서사 담은 '너에게 닿기를'
- 박수홍, 박슬기 딸 품에 안고 눈물…전복이 초음파 사진 패러디까지(슈돌)
- 신현빈 전남친 문상민 大위기…메기남 이현우 등장(새벽2시신데렐라)
- '나혼산' 전현무·코쿤·이주승, 고강도 선무도 수련 포착 '기진맥진'
- 김재중X김준수 뭉쳤다! 11월 KSPO DOME서 합동 콘서트 개최 [공식]
- 송재림, 생전 인터뷰 "장례식 축제 같길…부모보다 먼저 갈 수 없어" [이슈in]
- "성범죄자는 좀 빠져"…고영욱, 지드래곤 명성에 숟가락 얹다 뭇매
- '흑백요리사' 트리플스타 논란…전처에 다른 남자와 잠자리 요구했나
- "더러운 인간" 이상아, 전 남편 김한석 맹비난
- 김종민, 11살 어린 여친 사진 공개…최진혁 "정말 미인이시다"(미우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