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아시스마켓, 영상으로 만나는 황금빛 동행축제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9월 황금빛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28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9월 동행축제 기간을 맞아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이 더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새벽배송 전문기업 오아시스마켓은 9월 황금빛 동행축제에 참여하고 28일까지 소상공인 전용 영상 기획전 '소비더마켓'을 연다고 6일 밝혔다.
영상으로 소상공인 상품을 소개하는 소비더마켓은 좋은 품질의 상품에도 불구하고 판매, 홍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상공인에게 판로를 제공하고자 만들어졌다.
28일까지 열리는 '9월엔 황금빛 혜택 풍성하구 알뜰하9' 기획전에서는 무설탕 디카페인 '오트릿 밀크티시럽', 유기농 원물을 통째로 갈아만든 '누팬트리 ABC쥬스', 가시 없이 부드러운 '황태특수부위집 살코기 황태채' 등 약 1600개 소상공인 상품을 선보인다,
가격 부담을 낮추기 위해 2만 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 자체 할인에 20% 할인 쿠폰을 더하면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적극적인 소상공인 판로지원을 위해 일부 상품을 직매입해 전국 50여 개 매장에 함께 선보이는 등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모두 활용한다. 대표 직매입 상품은 해아람영농조합법인의 '4색 송편반죽 세트(깨소포함)'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예약주문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상세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을 추첨하여 총 30명에게 5만 포인트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아시스마켓 관계자는 “9월 동행축제 기간을 맞아 경쟁력 있는 소상공인 상품이 더 널리 알려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만큼 더 효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함봉균 기자 hbkone@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FA 2024]삼성전자 “AI는 삶의 질 높이는 '보이지 않는 손'”
- “QD TV에 QD가 없다?”...中 TCL TV 품질 논란
- 불법해킹에 대형로펌도 뚫렸다
- 美, GAA 차세대 반도체·양자컴퓨팅 수출통제 추진
- 잘나가던 '버버리'가 어쩌다가… 15년 만에 런던 증시 FTSE 100 지수서 퇴출
- '똑똑한 댕댕이'…“2년 전 장난감 이름을 기억한다”
- 14세 총기난사범에 악몽으로 변한 美 고교…13명 사상
- 아이유·임영웅 이어 류승룡…위메이드플레이, 스타마케팅 '화제'
- [IFA2024] AI로 다시 만난 1930년 아인슈타인 박사
- 필리핀 인기 관광지가 문닫은 이유… 산호에 낙서된 'K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