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 “생후 2개월 딸, 연예인 기질 있어” 딸바보 팔불출(꽃중년)[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훈이 딸바보를 인증했다.
9월 5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아야네의 어머니가 딸과 손녀를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항까지 마중 나온 이지훈과 함께 집에 도착한 아야네의 어머니는 딸이 어린 시절부터 즐겨 먹었던 슈크림 빵과 톳, 손녀 루희를 위한 아기자기한 용품을 선물했다.
아야네는 딸의 자는 모습을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했고, 이지훈은 "정말 천사다. 어떻게 저렇게 잘 자"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이지훈이 딸바보를 인증했다.
9월 5일 방송된 채널A ‘아빠는 꽃중년’에서는 아야네의 어머니가 딸과 손녀를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 모습이 공개됐다.
공항까지 마중 나온 이지훈과 함께 집에 도착한 아야네의 어머니는 딸이 어린 시절부터 즐겨 먹었던 슈크림 빵과 톳, 손녀 루희를 위한 아기자기한 용품을 선물했다. 이지훈은 “제 건 없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아야네 어머니는 딸의 소울 푸드인 함박스테이크를 직접 만들었다. 이지훈은 채소 다지기가 있냐는 장모의 질문에 칼을 건네는 등 소통 오류로 인한 실수를 연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장모는 요리 중 “루희는 잘 자고 있나”라고 물었다. 아야네는 딸의 자는 모습을 실시간 영상으로 확인했고, 이지훈은 “정말 천사다. 어떻게 저렇게 잘 자”라고 말했다.
스튜디오에서 이지훈은 “연예인 기질이 있는 것 같다. 카메라만 있으면 조용하다”라고 딸 자랑을 했다. 김구라는 “벌써부터 팔불출이구나”라고 반응했고, 신성우는 “조금 있으면 ‘애가 천재인가 봐요’ 소리 나온다”라고 경험자다운 조언을 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한소희 손절 광고주들, 모친 구속에 또 한번 가슴 ‘철렁’
- ‘굿파트너’ 작가 전한 충격의 현실 불륜→집값 영향받는 이혼 트렌드까지(유퀴즈)[어제TV]
- 덱스 오토바이 추돌 사고, 튕겨 나가 쓰러져 아찔 “100% 내 잘못” (덱스101)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