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은 결승 3점슛' 신한은행, 박신자컵 마지막 경기서 하나은행 격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이 박신자컵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신한은행은 5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과의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 조별리그 B조 최종전에서 70-68로 승리했다.
하나은행은 6일 캐세이라이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 조 2위로 4강에 진출하며, 패할 경우에는 조별리그에서 탈락한다.
6일 히타치와 BNK의 경기에서 히타치가 승리할 경우에는 우리은행이 조 2위로 4강에 진출하지만, BNK가 승리할 경우에는 조별리그에서 탈락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신한은행이 박신자컵 마지막 경기에서 승리를 거뒀다.
신한은행은 5일 아산 이순신체육관에서 열린 하나은행과의 2024 우리은행 박신자컵 조별리그 B조 최종전에서 70-68로 승리했다.
신한은행은 앞서 3연패를 당하며 탈락이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된 상황이었다. 하지만 마지막 경기인 하나은행전에서 승리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하나은행은 1승2패를 기록했다. 하나은행은 6일 캐세이라이프와의 경기에서 승리하면 조 2위로 4강에 진출하며, 패할 경우에는 조별리그에서 탈락한다.
신한은행 이경은은 종료 6초 전 결승 3점슛을 성공시키는 등 9점을 기록하며 승리의 주역이 됐다. 최이샘은 20점 12리바운드, 신이슬은 13점을 보탰다.
B조 삼성생명은 후지쯔에 70-97로 완패했다.
삼성생명은 2승2패로 조별리그를 마쳤다. 하나은행이 6일 패배한다면 조 2위로 4강에 진출하지만, 하나은행이 승리할 경우에는 조 3위가 돼 탈락한다.
후지쯔는 4전 전승으로 B조 1위를 차지하며 4강에 안착했다.
한편 A조 우리은행은 도요타에 52-66으로 졌다.
우리은행은 조별리그 전적 3승1패를 기록했다. 6일 히타치와 BNK의 경기에서 히타치가 승리할 경우에는 우리은행이 조 2위로 4강에 진출하지만, BNK가 승리할 경우에는 조별리그에서 탈락하게 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