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배우 민경아, 데뷔 후 첫 팬미팅 개최

김선우 기자 2024. 9. 5. 21: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컬 배우 민경아가 팬미팅을 개최한다.

5일 민경아 소속사 굿맨스토리는 '민경아가 10월 5일 한성대학교 낙산관 대강당에서 데뷔 후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는 소식을 전하며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팬미팅 타이틀인 '경아로운 시간'은 팬덤의 이름인 '경아로운'과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사랑스럽고 편안한 매력과 상반되는 화끈하고 열정이 넘치는 모습까지 2회 공연 각기 다른 컨셉트로 진행,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민경아의 색다른 모습을 보여 줄 예정이다.

그동안 받은 사랑에 감사함을 전하는 자리로 민경아가 직접 컨셉트 기획부터 연출·디자인까지 여러 아이디어를 내며 팬미팅 전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올 한 해도 뮤지컬 '라스트 파이브 이어스' '시카고'에서 천상의 목소리와 섬세한 연기로 관객들에게 사랑받은 민경아. 11월 22일 개막하는 한국 초연 뮤지컬 '알라딘'과 더불어 10월 12일 첫 방송을 앞둔 첫 매체 데뷔작 tvN 토일드라마 '정년이'까지 '믿고 보는 대세 배우'로 거듭나고 있어 앞으로의 행보에도 기대가 모인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굿맨스토리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