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에 집·자동차 선물”… 백현, 스케일이 다른 효도 플렉스‘훈훈’(짠한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백현이 데뷔 전 연습생 시절을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기술가정 때 배운 솜씨로 인생 첫 떡국 끓인 #백현 (feat. 엄마 찬스) | 쏘는형 EP0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신동엽은 백현 연습생 시절을 언급하며 "연습생 생활을 오래 하지 않고 데뷔하지 않았냐.그래서 빨리 멤버들과 친해지고 싶어서 첫날 부터 샤워를 함께 했다던데"라고 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백현이 데뷔 전 연습생 시절을 언급했다.
5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기술가정 때 배운 솜씨로 인생 첫 떡국 끓인 #백현 (feat. 엄마 찬스) | 쏘는형 EP08’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신동엽은 백현 연습생 시절을 언급하며 “연습생 생활을 오래 하지 않고 데뷔하지 않았냐.그래서 빨리 멤버들과 친해지고 싶어서 첫날 부터 샤워를 함께 했다던데”라고 물었다.
자신보다 더 붙임성이 좋은 아이돌을 본적 있냐는 질문에 백현은 갓세븐의 잭슨과 뱀뱀을 꼽았다.
또 메인 보컬로 바로 데뷔 할수 있었던 계기에 대해 “운이 좋게도 소속사 대표인 이수만과의 만남에서 자신의 보컬 실력을 선보일 기회가 있었고 그것이 긍정적인 인상을 남겨 데뷔로 이어질수 있었다”고 밝혔다.
한편 백현은 부모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정산 받은 수익을 대부분 부모님께 드리고 집과 차를 선물 하는등 효도를 하고 있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약류 상습 투약’ 유아인, 실형 못 피했다...징역 1년 ‘법정 구속’ [MK★이슈] - MK스포츠
- 한소희 측 “母” 불법 도박장 독단적 운영...참담한 심경“ (공식입장) [전문] - MK스포츠
- 화사, 흠뻑쇼에 빠질 수 없는 핫걸! 은근한 노출도 부담 없는 바디슈트룩 - MK스포츠
- 강태리, “다 가졌네”..비키니 입고 ‘넘사벽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이승엽 앞에서 400홈런 대기록 작성! 박병호의 마지막 꿈 “삼성 동료들과 한국시리즈 우승, 개인
- 황인범 ‘그라운드를 내리치며 탄식’ [MK포토] - MK스포츠
- 자리에서 일어난 정몽규 회장 [MK포토] - MK스포츠
- 홍명보 감독, 화면에 잡히기만 해도 ‘엄청난 야유’... 홈에서 ‘온전히’ 응원받지 못하는 한
- 황인범 ‘이거 놔!’ [MK포토] - MK스포츠
- 정몽규 회장 ‘시간 체크’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