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 '슈돌' 스핀오프 예능 '아크앤베이비' 출연

김선우 기자 2024. 9. 5. 21: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아크(ARrC)가 단독 육아 예능에 나선다.

아크는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의 스핀오프 웹 예능 콘텐트 '아크앤베이비'에 출연한다.

'아크앤베이비'는 이제 막 데뷔 두 달 차에 접어든 '가요계 베이비' 아크의 우당탕탕 육아일기를 그린 콘텐트다. 아크의 공식 SNS를 통해 게재된 '아크앤베이비'의 포스터에는 멤버 끼엔과 지우의 품에 안긴 쌍둥이 형제의 모습이 담겼다. 화창한 배경과 잘 어울리는 멤버들의 기분 좋은 미소가 훈훈함을 자아내며 이들이 완성해 갈 케미스트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크는 지난달 19일 첫 EP '에이알스퀘어드씨(AR^C)'를 발매하며 가요계 첫걸음을 내디뎠다. 아크는 데뷔한 지 불과 2주 만에 주요 동영상 플랫폼 내 콘텐트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넘기며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아크를 향한 패션계와 광고계 등 러브콜이 잇따르고 있다. 아크는 이미 데뷔 전 유명 패션 매거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데 이어 프리미엄 유제품 브랜드 광고 모델로 발탁된 바 있다. 인기에 힘입어 아크는 중국 최대 SNS 플랫폼 웨이보에서만 '에이알스퀘어드씨(ARrC)' 키워드 검색어 조회수가 800만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구글 트렌드 지수 내 베트남·브라질·포르투갈·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지역에서 검색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아크는 데뷔와 함께 다양한 음악방송과 각종 웹 예능 콘텐트에서 뛰어난 실력과 넘치는 끼·탁월한 예능감을 자랑하고 있는 만큼 '아크앤베이비'를 통해 선보일 활약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아크의 첫 단독 육아 예능 '아크앤베이비'의 첫 번째 에피소드는 19일 오후 9시 유튜브 채널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공개된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사진=유튜브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