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NFL 개막전 생중계로 팬들과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가 6일 오전 9시 20분(한국시간)부터 볼티모어 레이번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2024 NFL 개막전을 생중계한다.
이번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이 경기는 한국 NFL 팬들에게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볼티모어 레이번스는 통산 두 차례 슈퍼볼 우승을 차지한 강팀으로, 한국계 미국인 선수 카일 해밀턴이 세이프티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볼티모어 레이번스는 통산 두 차례 슈퍼볼 우승을 차지한 강팀으로, 한국계 미국인 선수 카일 해밀턴이 세이프티로 활약하고 있다. 반면, 캔자스시티 치프스는 최근 2년 연속 슈퍼볼을 차지한 디펜딩 챔피언으로, 패트릭 마홈스와 트래비스 켈시 등 스타 선수들을 앞세워 3연속 우승에 도전한다.
NFL 개막전은 한장희 캐스터와 유튜브 채널 '미축남'의 이요셉 해설위원이 함께 진행하며, 쉽고 전문적인 한국어 해설로 국내 팬들에게 NFL의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들은 생생한 해설과 분석으로 팬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시청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쿠팡플레이는 올해 2월 슈퍼볼 생중계와 함께 팝스타 어셔의 하프타임 쇼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중계한 바 있다. 내년 2월에 열리는 제59회 슈퍼볼과 하프타임 쇼 역시 와우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사진 = 쿠팡플레이 제공
최대영 rokmc117@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