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역대급 혜자 콘서트, 미발표곡+日신곡 무대 전격 공개 “많관부” (아이브 in 도쿄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이브(IVE)가 도쿄돔 공연에서 미발매 신곡과 일본 신곡 'CRUSH' 무대를 전격 공개했다.
아이브는 9월 4일에 이어 5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앵콜콘을 진행했다.
아이브는 지난달 28일 일본에서 발매한 새 미니 앨범 'ALIVE'의 타이틀곡 'CRUSH' 무대도 꾸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도쿄(일본)=뉴스엔 하지원 기자]
그룹 아이브(IVE)가 도쿄돔 공연에서 미발매 신곡과 일본 신곡 ‘CRUSH’ 무대를 전격 공개했다.
아이브는 9월 4일에 이어 5일 일본 도쿄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IVE THE 1ST WORLD TOUR 'SHOW WHAT I HAVE')의 앵콜콘을 진행했다.
이날 아이브는 "다음 무대는 처음 보는 무대"라며 세계적인 DJ 데이비드 게타와 콜라보한 곡 'Supernova Love' 무대를 선보였다.
'Supernova Love'는 일본의 세계적 음악 거장 고(故) 사카모토 류이치의 대표곡 'Merry Christmas Mr. Lawrence'를 샘플링한 곡으로, 현재 음원 발매를 논의 중이다.
안유진은 "미공개곡을 다이브에게 처음으로 보여드릴 수 있어서 기분이 좋았다"며 "정식으로 발매될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달라"고 했다.
아이브는 지난달 28일 일본에서 발매한 새 미니 앨범 'ALIVE'의 타이틀곡 'CRUSH’ 무대도 꾸몄다. 아이브는 "'CRUSH'에 대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했다.
한편 이번 도쿄돔 앵콜콘은 지난해 10월부터 진행한 아이브 첫 번째 월드 투어 대장정을 종료하는 마지막 공연이다. 아이브는 도쿄돔 양일간 총 9만 5000석 전석 매진이라는 자체 새로운 기록을 썼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이정재, ‘10년♥’ 임세령과 공개 데이트서 이민호와 스킨십? 장고 부부도 함께
- 한소희 손절 광고주들, 모친 구속에 또 한번 가슴 ‘철렁’
- ‘굿파트너’ 작가 전한 충격의 현실 불륜→집값 영향받는 이혼 트렌드까지(유퀴즈)[어제TV]
- 덱스 오토바이 추돌 사고, 튕겨 나가 쓰러져 아찔 “100% 내 잘못” (덱스101)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