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2024 NFL 경기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는 2024 미국프로풋볼(NFL)을 디지털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쿠팡플레이는 오는 6일 오전 9시 20분(한국시간), 볼티모어 레이븐스와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이번 시즌에도 NFL의 경기를 한국어 해설로 중계한다.
쿠팡플레이는 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4 NFL의 경기를 생중계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임유경 기자]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쿠팡플레이는 2024 미국프로풋볼(NFL)을 디지털 생중계한다고 5일 밝혔다.
‘볼티모어의 까마귀’ 레이븐스는 과거 두 번의 슈퍼볼 우승을 차지한 AFC 북부 지구의 강자로 한국계 미국인 선수 카일 해밀턴이 세이프티로 활약하고 있다. 이에 맞서는 치프스는 최근 2년 연속 슈퍼볼 우승을 기록한 디펜딩 챔피언으로 ‘NFL 슈퍼스타’ 패트릭 마홈스, ‘최고의 타이트 엔드’ 트래비스 켈시 등이 속해있다.
쿠팡플레이는 6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2024 NFL의 경기를 생중계 한다. 개막전은 ‘NFL 중계 베테랑’ 한장희 캐스터와 ‘미축남(미식축구 읽어주는 남자)’으로 잘 알려진 이요셉 해설위원이 호흡을 맞춘다.
한편, 쿠팡플레이는 올 초에는 시즌 결승전이자 지상 최대의 스포츠 이벤트인 ‘슈퍼볼’과 레전드 팝스타 어셔가 꾸민 역사적인 무대 ‘하프타임 쇼’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중계했다. 쿠팡플레이는 내년 2월 열리는 ‘제59회 슈퍼볼’ 및 하프타임 쇼도 와우회원에게 무료로 선보일 계획이다.
임유경 (yklim01@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심당 4층 건물 올린다" 소식에..직원들 부럽다 소리 나오는 이유
- 美국채 장·단기금리 역전 후 해소되면…총 10번 '침체' 왔다
- '경기도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檢 조사 2시간만에 귀가(종합)
- "전단 뗀 중학생 송치, 이게 최선인가" 묻자 경찰서장 "아쉽다"
- 착륙 직전 아시아나항공 비상문 개방한 30대…"7억2700만원 배상"
- "술 취해서"…한국女 2명, 튀르키예서 2000만원 든 가방 훔쳐
- "에어팟 잃어버릴 걱정 없겠네"…애플 '나의 찾기' 한국서 된다
- 수십만 명이 찾는 '스노클링 명소' 폐쇄…'KIM' 낙서 한국인이 썼나
- "뒷좌석 승차감 끝판왕"…회장님도 반할 '이 車'
- 김선아 "19년 만에 돌아온 '김삼순', 또봐도 재밌어…오랜 친구같은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