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男女 주인공 열애설 터져...남자 배우 측은 '부인' [룩@재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의 아이돌 그룹 '스톤즈'(SixTONES)의 멤버 쿄모토 타이가(29)가 유명 여배우와 열애설이 불거지자 해명에 나섰다.
온라인상에 쿄모토를 둘러싸고 드라마에서 공동 출연한 여배우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이에 쿄모토가 "멤버들이랑 아침부터 밤까지 함께 있었던 날 전혀 다른 곳에서 나를 목격했다는 정보가 나오고 있다"라며 여배우와의 데이트 목격담을 강하게 부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일본의 아이돌 그룹 '스톤즈'(SixTONES)의 멤버 쿄모토 타이가(29)가 유명 여배우와 열애설이 불거지자 해명에 나섰다. 최근 두 사람의 데이트 목격담이 나온 바 있다.
4일 쿄모토 타이가가 자신의 계정에 팬들 사이에서 불거진 열애설에 관해 단호하게 부인했다.
온라인상에 쿄모토를 둘러싸고 드라마에서 공동 출연한 여배우와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올라와 화제가 됐다. 한 네티즌은 일본의 신주쿠 거리에서 그를 목격했다는 글을 작성했다. 특히 네티즌은 쿄모토가 전작에서 함께 출연한 여배우와 라이브 공연을 감상하고 있는 모습을 목격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근 그가 속한 그룹 스톤즈 멤버들의 열애설이 두 차례 불거진 가운데 다시 한번 열애설이 들려오자 팬들은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앞서 멤버 제시(28)와 모리모토 신타로(27)가 주간지 '주간문춘'에 의해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이에 쿄모토가 "멤버들이랑 아침부터 밤까지 함께 있었던 날 전혀 다른 곳에서 나를 목격했다는 정보가 나오고 있다"라며 여배우와의 데이트 목격담을 강하게 부정했다. 이어 그는 "신빙성 없는 소문이 널리 퍼져 있다"라고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다.
단호한 태도로 쿄모토가 의혹을 부정하자, 그의 팬들은 안도의 한숨을 내쉬며 빠른 대처에 고마움을 표하기도 했다. 네티즌은 "직접 나서서 부정하고 화내줘서 고맙다", "최근 열애설이 두 번이나 나서 팬들이 힘들었을 텐데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쿄모토 타이카는 스톤즈의 메인보컬로 드라마 '마중 나가는 시부야군', '한순간의 이치카', 뮤지컬 '모차르트!'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볼륨감 체크?...헉 소리 절로 나오는 수영복 자태
- 한국 온 손흥민, 미모의 女가수와 파파라치 찍혔다
- 이혼한 배우 부부, 다시 결혼...축하 물결
- '굿파트너' 쓴 이혼 변호사, 실제 남편이 불륜 저질렀을까...입 열었다
- '열애중' 오상욱, 반강제로 '포경수술'..."도움 됐다"
- '수영선수' 출신인 유이, 수영복 입으니 '넘사벽' 입니다...
- 차태현, 어머니도 '유명인'이었다...전국민이 알 정도
- 장영란, 주저앉아 눈물..
- 거울에 찍힌 '수영복 뒤태'...女스타, 화끈한 사진 공개했습니다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