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수빈, 오늘 신곡 '사랑하자'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수빈의 신곡 '사랑하자'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출연한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소수빈의 솔로 싱글 앨범입니다.
소수빈은 이번 신곡에 대해 "조건 없이 사랑하자라는 의미도 있지만, 지난 추억들이나 행복했던 기억들에 대해 오랫동안 기억하며 사랑하자는 의미도 담겨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수빈의 신곡 '사랑하자'가 오늘(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출연한 '싱어게인3-무명가수전' 이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소수빈의 솔로 싱글 앨범입니다.
'사랑하자'는 이뤄질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 곡입니다. 잠에서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꿈처럼 사랑하는 이와 함께 하고픈 소망을 담았습니다. 소수빈은 이번 신곡에 대해 "조건 없이 사랑하자라는 의미도 있지만, 지난 추억들이나 행복했던 기억들에 대해 오랫동안 기억하며 사랑하자는 의미도 담겨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수빈은 최근 KBS2 '더 시즌즈-지코의 아티스트'에 출연해 신곡 최초 선공개 무대를 선보이며 깊이 있는 감성으로 기대감을 모았습니다.
소수빈은 2016년 싱글 앨범 'oh-i'로 데뷔 이후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싱어게인3'에서 본인의 음악적 색깔을 여러 장르의 무대로 선보이며 최종 준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뤄냈습니다.
[이동훈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법카 유용 의혹' 김혜경 측 ″결론 정해 놓고 수사…진술 거부″
- 경기북부서 '쓰레기 풍선' 신고 53건…모두 군 인계
-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백신 부작용으로 투병 끝에 사망
- '인력난' 응급실, 군의관 3명 돌려보냈다...왜?
- 첫 패럴림픽 '깜짝 4위' 조은혜, 알고보니 영화계에서?
- 돌고래가 무슨 죄?...스파이 의심에 총상까지
- ″도대체 누구야″...낙서에 '발칵' [짤e몽땅]
- '미성년자 성착취물 제작' 전 야구선수 서준원 선처 호소
- 조국 ″김정숙, 극우 시위로 은행 못 가 지인에 송금 부탁″
- 야당, 국회 행안위서 '지역화폐법' 강행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