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그림 옆에서 진짜 '그림' 같은 미모...누가 애엄마로 볼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조윤희가 '7살 딸' 엄마라고 믿기지 않는 분위기를 자랑했다.
5일 조윤희는 개인 계정에 'Kiaf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조윤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민소매와 흰색 팬츠를 입었고, 7살 딸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지난 7월, 조윤희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딸 로아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배우 조윤희가 '7살 딸' 엄마라고 믿기지 않는 분위기를 자랑했다.
5일 조윤희는 개인 계정에 ‘Kiaf SEOUL’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조윤희가 지난 4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아트페어(Kiaf)에 방문해 작품을 감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키아프 서울'(Kiaf SEOUL)은 동시대 현대 미술의 가치를 발견하고 미술시장의 흐름을 확인할 수 있는 글로벌 아트페어이다.
조윤희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민소매와 흰색 팬츠를 입었고, 7살 딸의 엄마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 비주얼을 자랑했다. 상의와 비슷한 립스틱 색상은 그의 미모를 더 돋보이게 만들어, 마치 화보 촬영을 연상하게 했다.
지난 7월, 조윤희는 TV조선 '이제 혼자다'에 출연해 딸 로아와의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딸에게 "쉬는 시간에 친구들이랑 뭐 하고 놀아?"라며 챙겼고, 로아는 "쉬는 시간에 나 항상 혼자인데?"라고 말해 조윤희의 걱정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후 조윤희는 딸 로아가 친구들과 놀 수 있는 파자마 파티를 준비했고, 로아는 두 친구를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추억을 쌓았다.
한편, 조윤희는 지난 2017년 배우 이동건과 결혼해 같은 해 딸을 품에 안았다. 그러나 결혼 3년 만인 2020년 합의 이혼했다. 딸 로아는 현재 조윤희가 육아 중이다.
최근 조윤희는 지난달 21일 개봉한 영화 '늘봄가든'으로 복귀했다. '늘봄가든'은 대한민국 3대 흉가 늘봄가든에서 일어난 벗어날 수 없는 공포의 시작을 그린 영화다. 현재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조윤희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종서X장윤주, 수영복→민낯 호캉스 공개 "야하게 입으면 나도" ('윤쥬르')
- 윤하 "손흥민과 포옹 파파라치, 열애설 날 법 한데 안 났다" (주간아이돌)
- '세 번 결혼' 유혜영♥나한일 "합가는 아직…거의 매일 보긴 해" ('퍼펙트라이프')
- 최유라 "제 남편='굿파트너' 장나라 외도 남편이라 오해, 연락多" ('유퀴즈')
- "돈가스 먹자더니"…오상욱, 포경수술→파리올림픽 화제 짤 고백 (라스) [종합]
- 유이, 선수 출신답네...블루홀서 수영 실력 자랑 ('정글밥')
- '차태현 어머니' 최수민 "요즘 아들 덕에 살아"...'74억 건물주' 아들 극찬 ('씨네타운')
- 장영란, '올해의 유튜버상' 수상 후 주저앉아 눈물.. "21년 버티고 견딘 세월, 기적은 존재"
- '이혼' 제니퍼 로페즈, 수영복 입고 화끈 뒤태 공개...다시 즐기는 싱글 라이프 [할리웃통신]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 동생과 '첫 뽀뽀'→억울함에 눈물까지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