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리, tvN '정년이' 성장티저 공개…'해맑소녀→국극스타' 원테이크 조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950년대 국극스타로 변신한 '정년이' 김태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5일 tvN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 속 주인공 윤정년(김태리 분)의 성장티저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윤정년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과감한 숏컷헤어는 물론 목포 현지 방문과 함께 소리와 무용, 사투리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은 김태리의 노력을 새삼 느끼게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50년대 국극스타로 변신한 '정년이' 김태리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상승하기 시작했다.
5일 tvN 측은 공식채널을 통해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 속 주인공 윤정년(김태리 분)의 성장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영상에는 해맑은 목포소녀에서 국극배우로 발돋움하는 정년이의 여정이 원테이크로 담겨있다.
목포에서 매란국극단으로, 매란국극단에서 꿈의 무대로 챕터를 넘어가며 바뀌는 정년이의 성장변화가 돋보인다.
해당 영상은 윤정년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과감한 숏컷헤어는 물론 목포 현지 방문과 함께 소리와 무용, 사투리 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은 김태리의 노력을 새삼 느끼게 한다. 또한 그를 필두로 신예은(허영서 역), 라미란(강소복 역), 정은채(문옥경 역), 김윤혜(서혜랑 역) 그리고 특별출연 하는 문소리(서용례 역), 이덕화(공선 부 역) 등이 함께 할 '정년이'의 현실몰입감을 기대케 한다.
한편 tvN 새 토일드라마 '정년이'는 오는 10월 12일 밤 9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너테크인터내셔널, LFP 배터리 개발 착수…“2027년 양산 목표”
- 최윤범 고려아연 회장 “이사회 의장 사퇴…소액주주 경영참여 도입”
- 이지케어텍, 홍우선 전 코스콤 사장 새 수장 발탁…15년 만에 CEO 교체
- 여야, 국가기간전력망확충법 등 6개 법안 우선 처리…“70여개 법안 공감대”
- 네이버·카카오, AI 개인화 추천 서비스 강화…“사용자 체류시간 확대”
- 프롭테크 어반베이스, 투자금 반환 분쟁…'개인 연대책임' 논란
- [2024 대한민국 정부 박람회]“한우 등급 예측부터 탄소중립 대응까지”…디플정 실현하는 아이
- 국내 제조업 73% AI 도입·테스트…글로벌 평균에는 못 미쳐
- 韓 벤처투자 11% 증가에도…VC업계 “여전한 돈맥경화”
- '슈퍼을' 日 미쓰이금속, 동박 가격 10% 인상…국내 CCL·PCB 연쇄 타격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