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에 ‘엄친아’ 뜬다! 정해인·정소민 ‘소꿉친구의 방’ 라이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멜론에 '엄친아'가 뜬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이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주인공 정해인, 정소민이 참여하는 '소꿉친구의 방' 라이브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가상으로 꾸며진 '엄마친구아들' 주인공의 방을 정해인과 정소민 두 주연배우가 함께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소꿉친구의 방'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해인, 정소민 투컷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조은별 기자] 멜론에 ‘엄친아’가 뜬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의 뮤직플랫폼 멜론이 tvN 토일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의 주인공 정해인, 정소민이 참여하는 ‘소꿉친구의 방’ 라이브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번 라이브 영상은 가상으로 꾸며진 ‘엄마친구아들’ 주인공의 방을 정해인과 정소민 두 주연배우가 함께 둘러보며 대화를 나누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두 사람은 극중 캐릭터 최승효(정해인 분), 배석류(정소민 분)의 마음을 꿰뚫어보는 듯한 고민이 담긴 일기장을 읽으며 진솔한 고민 상담을 펼칠 예정이다.
아울러 배우 자신과 극중 배역의 차이를 알아볼 수 있는 플레이리스트 토크도 선보인다. 드라마 속 배역과 찰떡인 곡을 채워 나가고, 동시에 배우 본인들을 설명하는 음악도 선정하며 다채로운 대화를 나눈다. 이를 통해 승효와 석류가 들을 것 같은 곡과 실제 정해인, 정소민이 듣는 곡이 대비를 이루는 흥미로운 시간이 될 전망이다.
라이브에서는 제로베이스원이 가창한 OST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도 최초로 독점 공개한다. ‘소꿉친구의 방’ 라이브 채팅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정해인, 정소민 투컷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로 제공한다.
라이브 영상은 5일 오후 7시부터 공개된다. mulga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
-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3년 투병 끝 사망…유족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주장
- “갤러리야, 리조트야?” 김재중, 효심으로 지은 4층 대저택 본가 최초 공개(편스토랑)
- 김대호 ‘7억대’ 새 보금자리 어디? 은평구 신사동 VS 종로구 평창동 (구해줘 홈즈)
- 오토바이 사고난 덱스 “처음 겪어보는 느낌, 오토바이와 나랑 분리” 아찔했던 순간 고백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