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정예인, 11일 신곡 'Dance with me' 발표…1년반만의 컴백
박동선 2024. 9. 5. 16:42

러블리즈 정예인이 1년반만의 뮤지션 컴백과 함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5일 써브라임 측은 공식 SNS를 통해 정예인 새 싱글 'Dance with me' 첫 티저를 공개, 오는 11일 컴백을 확정발표했다.
정예인의 새 싱글 발표는 2022년 12월 '버스정류장' 이후 1년반 만의 일이다.
새 싱글 'Dance with me'는 시크감이 감도는 유니크한 판타지 감성과 함께, 정예인의 새로운 매력들을 담아낸 작품으로 전해진다.
한편 정예인은 오는 11일 새 싱글 'Dance with me' 컴백을 앞두고 최종준비에 몰입해있다.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자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험지 누비는 전천후 산업용 로봇 공개…최고 시속 32km
- 韓 디스플레이 장비 업체, CSOT 8.6세대 OLED 설비 대거 공급
- 중국산 USB에 뚫린 日 자위대…“내부 시스템 악성코드 노출, 1년간 몰랐다”
- 평범했던 회사원도 '억만장자' 만든 회사…직원 600명, 스톡옵션 '100억' 돈벼락
- 구윤철 “반도체·AI 초격차 승부처는 지방…범정부 총력 지원”
- [전화성의 기술창업 Targeting] 〈400〉 [AC협회장 주간록110] 글로벌 투자 감소, 한국 스타트업 문제
- '월드컵 참사'에 李대통령 “네 편·내 편 중시해 무능한 지휘관 선발”
- 삼성바이오 노조, 삼성 초기업노조 탈퇴
- [뉴스줌인] 마켓플레이스로 글로벌 AI 에이전트 시장 선도
- 모든 AI 에이전트 한곳에...'AI 마켓플레이스'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