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코앞인데 헛짓한 고3에 정승제X조정식 분노(티처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능을 코앞에 두고 있지만 입시 전략을 잘못 세워 위기에 놓인 고3 학생이 정승제, 조정식, 미미미누에게 긴급 입시 점검을 받는다.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는 "작년 수능 만점자의 선택과목이다"며 도전학생의 입시 전략 분석에 들어갔다.
조정식도 "극상위권에서는 표준점수를 받기 위한 전략이다"고 평가했고, 정승제도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대반전 상황에 정승제, 조정식, 미미미누는 입시 전략 긴급 점검에 들어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수능을 코앞에 두고 있지만 입시 전략을 잘못 세워 위기에 놓인 고3 학생이 정승제, 조정식, 미미미누에게 긴급 입시 점검을 받는다.
9월 8일 방송될 채널A '성적을 부탁해: 티처스'(이하 티처스)에는 사상 최초로 수능을 코앞에 두고 있는 국제고 고3이 등장한다.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상황인 만큼, 조정식은 “이 시기에 고3은 저희도 부담스러운데..”라며 당황했다. 그러나 도전학생은 국제고 재학생답게 영어회화는 물론 중국어까지 마스터한 언어 천재 면모로 한혜진, 장영란을 깜짝 놀라게 했다.
게다가 도전학생은 수학에서 ‘미적분’을 선택과목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입시 전략 멘토’ 미미미누는 “작년 수능 만점자의 선택과목이다”며 도전학생의 입시 전략 분석에 들어갔다. 조정식도 “극상위권에서는 표준점수를 받기 위한 전략이다”고 평가했고, 정승제도 “강력한 무기가 될 수 있다”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어진 장면에서는 도전학생이 “이대로는 대학 못 간다”는 평가를 들었다. 대반전 상황에 정승제, 조정식, 미미미누는 입시 전략 긴급 점검에 들어갔다. 도전학생이 “주변에 설득당해서…”라고 설명하자, 조정식은 “데리고 와. 내가 얼굴에 대고 욕 해줄게”라며 분노했다. 정승제도 “미친 짓이다”며 화를 냈고, 미미미누마저도 “왜 하는데 이거?”라며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나 이들의 솔루션에도 위기가 찾아왔다. 도전학생이 연신 죄송하다고 사과하자, 정승제는 “내 잘못이지”라며 서로 미안해했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오상욱 열애설’ 日 하루카 토도야 누구? 4살 연하 발레 전공 모델
- 친엄마 손절 못한 한소희, 더 고통 “연락 끊겠다더니 딸 돈 좀 빌려줘”[이슈와치]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
- 덱스 오토바이 추돌 사고, 튕겨 나가 쓰러져 아찔 “100% 내 잘못” (덱스101)
- ‘돌싱’ 오윤아, 공개연애하더니 과감해진 비키니 “아들아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