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찬, 부친 논란 딛고 밝은 모습 “박영규 아들 하면 안 될까요?”(미스쓰리랑)[오늘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김수찬이 원곡자 박영규와 함께 '카멜레온'을 노래한다.
특히 박영규와 나영, 김수찬이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 버금가는 케미로 톡톡한 재미를 더한다.
김수찬은 녹화 내내 갖은 재롱과 찰떡같은 성대모사로 박영규의 취향을 저격한다.
김수찬표 카멜레온 무대에 함께 호흡하며 열창한 박영규는 김수찬에게 '수달이', '우리 의찬이' 등의 애칭을 부르며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배효주 기자]
'미스쓰리랑' 김수찬이 원곡자 박영규와 함께 '카멜레온'을 노래한다.
9월 5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 19회는 '박터졌네' 특집으로 꾸며진다. 대박 사랑꾼 박영규, 히트곡 대박 서지오, 대박 팔색조 소유미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초대박 스타들과 '미스쓰리랑' 멤버들의 활약이 목요일 밤 텐션을 제대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특히 박영규와 나영, 김수찬이 드라마 '순풍산부인과'에 버금가는 케미로 톡톡한 재미를 더한다. 김수찬은 녹화 내내 갖은 재롱과 찰떡같은 성대모사로 박영규의 취향을 저격한다. 또한 이날 대결 곡으로는 박영규의 '카멜레온'을 선곡하는 센스를 보이기도. 김수찬표 카멜레온 무대에 함께 호흡하며 열창한 박영규는 김수찬에게 '수달이', '우리 의찬이' 등의 애칭을 부르며 특별한 애정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끼쟁이 나영도 선우용여부터 미달이 김성은까지 '순풍산부인과' 캐릭터들의 성대모사를 완벽하게 선보여 박영규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에 박영규는 나영에게 '나달이'라는 애칭을 선사하며 남다른 애정을 보인다고. 방송 말미, 박영규는 "우리 딸들 보니까 너무 사랑스럽다. 수찬이는 아주 분위기 메이커다. 여러분과 같이 호흡할 수 있어 행복했다"고 소중한 소감을 전한다. 오후 10시 방송.
뉴스엔 배효주 h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강남♥’ 이상화, 근육 쫙 빠진 애플힙+잘록 허리‥이젠 모델 같네
- 전종서, 레깅스 시구 자신감 있었네 “엉덩이+허벅지 집중” 운동법 공개(짐종국)
- ‘오상욱 열애설’ 日 하루카 토도야 누구? 4살 연하 발레 전공 모델
- 친엄마 손절 못한 한소희, 더 고통 “연락 끊겠다더니 딸 돈 좀 빌려줘”[이슈와치]
- 박규영, 母도 놀란 털털함‥화장기 없는 얼굴이 이 정도라니
- 덱스 오토바이 추돌 사고, 튕겨 나가 쓰러져 아찔 “100% 내 잘못” (덱스101)
- ‘돌싱’ 오윤아, 공개연애하더니 과감해진 비키니 “아들아 미안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