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 크게 오징어 쐈다"… '월클' BTS 진, 스태프에 플렉스
김유림 기자 2024. 9. 5.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대환장 기안장'을 함께 촬영한 스태프에게 통 큰 선물을 전달했다.
5일 '스튜디오 모닥'은 SNS에 "월드스타 진님이 '대환장 기안장' 전 스텝 110명에게 사비로 통 크게 낸 오징어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이 스태프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담겼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해 기상천외한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진이 '대환장 기안장'을 함께 촬영한 스태프에게 통 큰 선물을 전달했다.
5일 '스튜디오 모닥'은 SNS에 "월드스타 진님이 '대환장 기안장' 전 스텝 110명에게 사비로 통 크게 낸 오징어 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진이 스태프를 위해 준비한 선물이 담겼다.
이어 "촬영 마지막날 서프라이즈로 준비해 주신 덕분에 마지막 날 모두가 훈훈해졌다는 미담 널리 널리 퍼트린다. 심지어 고급 오징어 세트"라고 덧붙였다.
더불어 "촬영 내내 제작진들도 신경 써주시고 촬영 또한 너무너무 열심히 하셔서 '괜히 월클이 아니다'를 느꼈다"며 진을 칭찬했다. 끝으로 "진님의 은혜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 진님 저희 또 만나요"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대환장 기안장'은 기안84가 울릉도에서 청춘을 위해 기상천외한 민박을 차리고 운영하는 신개념 민박 버라이어티 예능이다. 진은 지예은과 함께 직원으로 채용되어 출연한다.
진은 특별한 청춘 민박집의 직원이 되어 개성 넘치고 다양한 사연을 가진 청춘들을 만난 것으로 알려졌다. '대환장 기안장'은 2025년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머니S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인맥 총동원까지 했는데 "… 김수찬 앞길 막은 아버지? - 머니S
- 삼성전자, 7만전자 밑으로… 외국인·기관 '팔자' - 머니S
- '응급실 뺑뺑이'에 마취도 없이 세바늘 꿰맨 30개월 아이… 부모는 오열 - 머니S
- 청약저축 월 납입금 10만→ 25만원 상향 미뤘다 - 머니S
- "검은 수요일 이어지나" 코스피, 하락 전환에 2570선 붕괴 - 머니S
- "학폭 때문?"… 파주 아파트서 고교생 떨어져 사망 - 머니S
- "충전중이었는데"… 배터리 폭발 사고, 8명 병원 이송 - 머니S
- [특징주] 피피아이, ETRI 세계 최대 규모 8큐비트 칩 개발… 양자컴 사업 참여 부각 - 머니S
- 가을 분양 성수기 흥행 기대감… 서울 전망지수 17.1p 급등 - 머니S
- "돈가스 사준다면서"… 오상욱, '반강제' 포경수술 스토리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