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미나이X기리보이, 라틴 재즈 녹인 알앤비로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미나이(GEMINI)가 기리보이와 만난다.
제미나이는 오늘(5일) 오후 6시 새 싱글 'Miles Away'를 발매한다.
제미나이, 과카, 기리보이, 세 사람이 작사를 완성했고 작곡은 제미나이, 그루비룸, 과카, ISHA가 힘을 합쳤다.
제미나이는 'Miles Away'를 시작으로 9월 중에 새 EP를 발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제미나이(GEMINI)가 기리보이와 만난다.
제미나이는 오늘(5일) 오후 6시 새 싱글 ‘Miles Away’를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싱글 ’Sleep’ 이후 10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다.
기리보이(GIRIBOY)와 과카(KWACA)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더욱 눈길을 모은다. 제미나이, 과카, 기리보이, 세 사람이 작사를 완성했고 작곡은 제미나이, 그루비룸, 과카, ISHA가 힘을 합쳤다.
‘Miles Away’는 보사노바 기타 리프와 Lo-Fi 질감을 살린 라틴 재즈 풍의 R&B 곡이다. 멀리 떨어져 있는 상대와 함께 하고픈 마음을 담았다. 기리보이의 감각적인 래핑과 그루비룸, 과카의 프로듀싱으로 듣는 재미를 더했다.
제미나이는 ‘Miles Away’를 시작으로 9월 중에 새 EP를 발매할 예정이다. ‘Miles Away’는 앨범 발표에 앞서 내놓는 선공개 싱글이자, 예고편인 셈이다.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로 존재감을 넓혀온 제미나이의 새로운 매력이 기대를 모은다.
제미나이는 그루비룸이 수장으로 있는 앳에어리어의 R&B 대표 아티스트. 싱글 ‘Going’, ‘Broken Love’ 데뷔해 EP ‘Inside Out’, ‘Still Blue’ 등을 발매하며 감각적인 음색과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우림 김윤아, 뇌 신경마비 투병 중 “활력 희미해”
- 솔비 “탁재훈, 오빠가 나를 좋아한 듯” (돌싱포맨)
- 베테랑 옆에 우씨왕후…장윤주 “골반여신 전종서랑 호캉스 갑니다”
- “건보료 미납액만 3천만”…세금체납+건보료 미납 DJ DOC 정재용, “저작권 통장까지 압류”
- 이유영, 결혼 3개월만 엄마 됐다! “지난 8월 득녀”
- 악동클럽 출신 이태근, 3년 투병 끝 사망…유족 “코로나19 백신 부작용” 주장
- “갤러리야, 리조트야?” 김재중, 효심으로 지은 4층 대저택 본가 최초 공개(편스토랑)
- 김대호 ‘7억대’ 새 보금자리 어디? 은평구 신사동 VS 종로구 평창동 (구해줘 홈즈)
- 오토바이 사고난 덱스 “처음 겪어보는 느낌, 오토바이와 나랑 분리” 아찔했던 순간 고백
- 이윤진, 이범수와 이혼 후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병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