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화의 재구성' 차별화된 건강 토크쇼 출격…이현이 메인 MC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건강 정보 프로그램 홍수의 시대에 SBS가 도전장을 내민다.
이현이는 첫 녹화를 마친 후 "'오늘부터 인생 2막'은 단순히 건강 정보만 전달하는 게 아닌, 건강한 삶을 되찾은 이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건강 토크쇼'로서 새로운 방송 장르를 열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측은 ‘오늘부터 인생 2막’에 대해 “실화를 재구성한 드라마 타이즈로 주인공의 생생한 증언을 담아 여타 건강 정보 프로그램과는 확실한 차별화를 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자기관리 끝판왕이자 건강 관리로 정평이 난 글로벌 톱모델 이현이가 일찌감치 메인 MC로 낙점되었고 첫 녹화에서 패널이 아닌 메인 MC로서의 확실한 자질을 증명해내 박수를 받았다는 전언이다.
이현이는 첫 녹화를 마친 후 “‘오늘부터 인생 2막’은 단순히 건강 정보만 전달하는 게 아닌, 건강한 삶을 되찾은 이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건강 토크쇼’로서 새로운 방송 장르를 열 것”이라며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매주 다양한 건강 위기를 극복한 이들을 초청해 그들의 인생 2막 이야기를 듣는 신개념 건강 토크쇼 ‘오늘부터 인생 2막’은 오는 9월 7일 토요일 오전 7시 10분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오늘부터 인생 2막’은 질병에 대한 정보만을 전달하는 데 그쳤던 기존의 단순한 프로그램 구성에서 탈피, 매주 다양한 건강 위기를 극복한 이들을 초청해 그들의 실제 사연을 기반으로 드라마 타이즈 형식으로 구성해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또한 메인 MC 이현이는 스토리텔러가 되어 드라마보다 드라마같은 주인공의 사연을 전한다.
‘오늘부터 인생 2막’은 오는 9월 7일 토요일부터 12주간 방송된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0억대 세금 돌려줘" 론스타, 정부 상대 2심도 승소
- "에어팟 잃어버릴 걱정 없겠네"…애플 '나의 찾기' 한국서 된다
- "고1이라더니" 20대 성폭행에 병까지 걸린 12살, 형량은 고작
- “자식 보기 안부끄럽나”…‘아들 친구 엄마’와 바람난 남편
- "유명 개그맨이 가게 홍보해줄게"…2억 꿀꺽한 유튜버 구속
- "술 취해서"…한국女 2명, 튀르키예서 2000만원 든 가방 훔쳐
- 포항 앞바다서 5m짜리 밍크고래 혼획…5335만원에 위판
- 수십만 명이 찾는 '스노클링 명소' 폐쇄…'KIM' 낙서 한국인이 썼나
- "뒷좌석 승차감 끝판왕"…회장님도 반할 '이 車'
- 세부 옥태견 "韓 데뷔에 음원 발매까지… 다들 놀라"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