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간Z' 송건희 "변우석·김혜윤, 응원은 없었지만…게스트로 왔으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건희가 첫 예능 프로그램 고정이 된 소감을 밝혔다.
송건희는 5일 여의도 IFC서울에서 열린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 제작발표회에서 "변우석, 김혜윤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라며 "응원은 없었지만 재밌게 잘하고 오라고 했다"라고 했다.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는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배우 송건희가 첫 예능 프로그램 고정이 된 소감을 밝혔다.
송건희는 5일 여의도 IFC서울에서 열린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이하 '시골간Z)' 제작발표회에서 "변우석, 김혜윤을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다"라며 "응원은 없었지만 재밌게 잘하고 오라고 했다"라고 했다.
'시골Z'는 시골을 'Z'스럽게 즐기고 싶은 멤버들의 개성만점 뉴트로 MZ 시골 여행기가 펼쳐지는 '리얼 힙트로(힙+레트로) 버라이어티'다. 프로그램을 연출한 고 PD는 "쉽게 말씀을 드린다면 도시에서 가장 세련되고 도시에 가장 익숙한 분들이 시골에 가서 챌린지를 통해 앰버서더가 된다. 시골에 가서 로컬스럽고, 현지에 있는 모든 것을 담는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 듯하다"라고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어 "처음 구성을 생각했을 때, 다양한 연령대 멤버들이 가면 좋을 것 같더라. 이분들의 화합이 잘 될 것이라 기대했고, 실제로도 그렇게 나왔다"고 출연진 섭외 배경을 밝혔다.
양세찬-이은지-이이경-송건희-미연-정동원이 '시골 간 Z'를 이끌어갈 최정예 MC 군단으로 나선다.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벤드부 꽃미남 베이스 김태성으로 분해 단숨에 대세로 떠오른 송건희는 '시골 간 Z'에서 역시 확신의 비주얼 센터를 맡아 시골 할미들의 마음까지 업고 튀는 사랑스러운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송건희는 첫 예능에 "멤버들이 너무나 잘해주고, 편하게 할 수 있었다. 저희 케미와 친해진 것을 많이 느낄 수 있을 것 같다"고 자부했다.
그러면서 게스트로 초대하고 싶은 인물에 대해 "변우석 형이나 김혜윤 누나가 바쁠 땐데 와서 힐링 받았으면 한다"고 말해, 멤버들의 환호를 얻었다.
'선재 업고 튀어' 동료들의 응원이 있었냐는 질문에는 "응원은 없었지만 재밌게 잘하고 오라고 했다"며 웃었다.
ENA-E채널 '시골에 간 도시 Z'는 오는 8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선우은숙 측 “유영재, 사실혼 여성에 ‘와이프’라고..문자 확보” (올댓…
- “몸이 분리”..덱스, 바이크서 튕겨져나온 전복사고 '아찔'
- '46억 건물주' 서경석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 내 건물 거래는 불법이…
- '남편 구설→카페 운영' 박한별, 쿡방 예능 욕심 "에이스 자신있어"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