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출신 정예인, 11일 디지털 싱글 ‘댄스 위드 미’ 발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trdk0114@mk.co.kr) 2024. 9. 5. 15:57

그룹 러블리즈 출신 정예인이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5일 소속사 써브라임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1일 발매되는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댄스 위드 미(Dance with me)’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정예인이 흑백 무드 속 조화롭게 녹아 든 모습이 담겼다. 그는 시크하고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발산하고 있다.
특히 정예인의 신비롭고 유니크한 분위기는 판타지한 감성을 선사하며 이번 앨범에 선보일 콘셉트와 세계관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정예인의 새 디지털 싱글 ‘댄드 위드 미’는 오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스타투데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악동클럽 이태근, 코로나 백신 접종 후 투병 끝 사망 - 스타투데이
- 변우석 “‘손해 보기 싫어서’ 꼭 좋아해주길” 왜? - 스타투데이
- ‘완벽한 가족’ 박주현 또 위기 봉착...무슨 일? - 스타투데이
- “날 악마로 만들어” 김수찬 父, 전처 폭로 반박 - 스타투데이
- ‘솔로 데뷔’ 트와이스 쯔위, 막내美 벗고 성숙한 여인으로[MK현장]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쯔위 “귀여운 막내 아닌 성숙미 보여드릴 것” - 스타투데이
- 권진아, 안테나 떠난다...10년 동행 마침표 [공식]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쯔위 “선미 퍼포먼스 보며 솔로 아티스트 꿈꿔” - 스타투데이
- 트와이스 쯔위 “나연→지효, 솔로 데뷔 응원...커피차도 보내줘” - 스타투데이
- 엄태구, 17년 만 첫 팬미팅 전석 매진→추가 회차 오픈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