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나 키우기’ 1주년 2부 업데이·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1주년 2부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1주년 감사제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개발자들이 보스 몬스터로 구현된 특별 던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주년 감사제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출석을 통해 개발자의 감사 편지와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개발자의 감사 편지를 개봉하면 ‘세븐나이츠 개발자를 구현한 초상화’와 ‘1주년 레전드 영웅 소환권’, ‘1주년 레전드 영웅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과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열린다.
‘1주년 기념 개발자의 악몽’ 이벤트는 ‘세븐나이츠 키우기’ 개발자들이 보스 몬스터로 구현된 특별 던전이다. 개발실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미니게임 ‘엘리스의 디저트 가게’는 장난감 망치로 과자 뒤에 숨겨진 디저트를 찾아 코인을 획득하는 이벤트다.
이용자들은 코인을 활용해 ‘레전드 영웅 5묶음 소환권4’와 ‘레전드 영웅 소환권4’, ‘요리 아이템’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1주년 1부 업데이트 당시 ‘세븐나이츠 키우기’ PD의 깜짝 선물로 공개된 쿠폰 코드(PD1YEAR)를 입력하면 사황, 구사황, 다크나이츠 등의 영웅 획득이 가능한 ‘여신의 선물’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신규 레전드 영웅의 업데이트도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다이아’는 원거리형 영웅으로 기능형 영웅을 우선적으로 공격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액티브 스킬 활용 시 넓은 범위에 강력한 데미지를 입히고 수면 디버프를 부여할 수 있으며, 풍화에 걸린 대상을 공격하면 최종 피해량이 증가한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