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신곡 '위치' 퍼포먼스 1분 30초 공개… 자신감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분위기를 제대로 달궜다.
싸이커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일(6일) 오후 1시 발매될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타이틀곡 '위치'(WITCH) 퍼포먼스 스포일러를 오픈했다.
약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싸이커스의 미니 4집은 데뷔 앨범부터 이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HOUSE OF TRICKY)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커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일(6일) 오후 1시 발매될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의 타이틀곡 ‘위치’(WITCH) 퍼포먼스 스포일러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은 앨범 발매 전임에도 불구하고 약 1분 30초 분량의 ‘위치’ 퍼포먼스를 담고 있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교복을 연상케 하는 그레이톤 의상에 케이프를 매치한 싸이커스는 멤버 간 완벽한 호흡이 돋보이는 군무와 가사에 어우러지는 표정 연기로 짜릿한 쾌감을 선사했다. 더불어 곡의 분위기에 맞춰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조명과 역동적인 화면 전환은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처럼 싸이커스는 컴백을 앞두고 콘셉트 포스터, 프리뷰, 뮤직비디오 티저 등 신보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 이들은 플래시 게임 프로모션을 진행, 팬들의 높은 투표를 받은 수록곡 ‘비터스위트’(Bittersweet) 프리뷰 영상을 짧게 공개하기도 했다. 티징 과정에 팬들을 참여시키며 컴백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린 것.
약 6개월 만에 컴백하는 싸이커스의 미니 4집은 데뷔 앨범부터 이어온 ‘하우스 오브 트리키’(HOUSE OF TRICKY) 시리즈의 네 번째 이야기를 들려준다. 이번 신보는 무모할지라도 그저 앞으로 나아갔던 첫 여정을 지나, 이제는 ‘나’를 믿고 스스로 택한 방향으로 돌파하고자 하는 싸이커스의 의지를 담아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1600억대 세금 돌려줘" 론스타, 정부 상대 2심도 승소
- "에어팟 잃어버릴 걱정 없겠네"…애플 '나의 찾기' 한국서 된다
- "고1이라더니" 20대 성폭행에 병까지 걸린 12살, 형량은 고작
- “자식 보기 안부끄럽나”…‘아들 친구 엄마’와 바람난 남편
- "유명 개그맨이 가게 홍보해줄게"…2억 꿀꺽한 유튜버 구속
- "술 취해서"…한국女 2명, 튀르키예서 2000만원 든 가방 훔쳐
- 포항 앞바다서 5m짜리 밍크고래 혼획…5335만원에 위판
- 수십만 명이 찾는 '스노클링 명소' 폐쇄…'KIM' 낙서 한국인이 썼나
- "뒷좌석 승차감 끝판왕"…회장님도 반할 '이 車'
- 세부 옥태견 "韓 데뷔에 음원 발매까지… 다들 놀라" [인터뷰]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