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 9월 동행축제…할인 이벤트 다양하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NH농협카드(대표 금동명)는 지난 5월 중소벤처기업부와 체결한 '동행축제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라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먼저 '백년가게 10% 청구할인 이벤트(9월1일~9월30일)'를 실시한다.
9월 동행축제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 홈페이지, 농협카드 애플리케이션, NH pay) 또는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NH농협카드(대표 금동명)는 지난 5월 중소벤처기업부와 체결한 ‘동행축제 활성화 업무협약’에 따라 9월 동행축제에 참여한다.
먼저 ‘백년가게 10% 청구할인 이벤트(9월1일~9월30일)’를 실시한다. 중소기업벤처부에서 선정한 백년가게에서 농협카드(개인)로 결제 시 10% 청구할인 혜택(월 1만원 한도)을 제공한다. 청구할인 혜택은 ‘NH Pay – MY CATCH’에서 해당 혜택을 ‘캐치’해야만 적용받을 수 있다.
‘착한가격업소 캐시백 이벤트(9월1일~9월30일)’도 실시한다. 행정안전부가 선정한 착한가격업소에서 농협카드(개인)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캐시백(기간 내 1인당 최대 5회·동일 가맹점 1일 1회 한정)을 제공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농협카드 디지털채널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기간 내 응모·결제 순서 무관)해야 한다.
하나로마트와 온라인쇼핑몰을 대상으로 ‘상생 페스티벌 이벤트’도 실시한다. 상생 페스티벌은 농협카드의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자체 행사로, 이번 9월에는 동행축제와 함께 진행한다.
농협카드(개인) 결제 시 하나로마트(9월2일~9월16일)에서는 사과, 배, 곶감, 생대추 등 제철 농산물 및 삼겹살 등에 대해 최대 50%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마켓·옥션(9월1일~9월30일)에서는 국내산 정육, 채소, 수산, 과일 등에 대해 최대 10% 즉시할인을 적용하고, 11번가(9월1일~9월30일)는 국내 농·축·수산물 행사상품에 대해 최대 20% 할인을 실시한다.
9월 동행축제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 홈페이지, 농협카드 애플리케이션, NH pay) 또는 각 제휴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농협카드는 “물가가 치솟는 어려운 상황에서 동행축제를 통해 고객들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물가 부담을 덜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