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상욱·김수현·박서준, 열애설 의혹에도 침묵했던 스타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의 연애사는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된다.
최근 펜싱 스타 오상욱의 열애설이 터진 가운데, 별다른 대응 없이 침묵한 스타들을 찾아봤다.
최근 오상욱은 일본 모델 하루카 토도야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해 오상욱 소속사 브리온컴퍼니는 "오상욱 선수 열애설과 관련해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박정수 기자] 스타의 연애사는 대중들에게 큰 화제가 된다. 하지만 스타는 과한 관심에 부담을 느끼기도 한다. 최근 펜싱 스타 오상욱의 열애설이 터진 가운데, 별다른 대응 없이 침묵한 스타들을 찾아봤다.
최근 오상욱은 일본 모델 하루카 토도야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서로의 개인 계정을 팔로우하거나 댓글을 담기기도 하며 소통했다. 앞서 오상욱은 채널 '준호말고준호'에서 교제 중인 여자친구가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 그는 지난 2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에 출연해 "키 크고 멋있는 사람이 좋다. 예쁜 것은 싫고 멋있어야 한다. 여성스러운 것보다는 걸크러시 한 느낌이 좋다"라고 이상형을 밝혔다. 네티즌들은 그 상대가 하루카 토도야가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와 관련해 오상욱 소속사 브리온컴퍼니는 "오상욱 선수 열애설과 관련해 따로 드릴 말씀이 없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소속사의 대처에 두 사람의 열애설 의혹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지난 7월, tvN '눈물의 여왕'에서 서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수현과 김지원도 열애설이 터졌다.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개인 계정에 커플 사진을 올리는 행위)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지난 7월 1일, 김수현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해외 팬 미팅 후 사진을 올렸다. 그러나 그중 일부가 김지원이 올렸던 사진 구도와 착장이 비슷하다는 이유로 일부 네티즌은 두 사람의 열애설을 주장했다.
이후 김수현의 의혹을 받은 해당 사진을 빠르게 삭제했다. 실제 '럽스타그램'이 아니었다면 삭제할 이유가 없었음에도, 사진이 삭제되자 팬들은 두 사람의 열애를 더욱 의심했다. 이와 관련해 두 사람은 공식 입장을 전하지 않고 있다.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그룹 방탄소년단(BTS) 뷔와 블랙핑크 제니도 열애설이 있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은 2022년 뷔와 제니의 제주도 드라이브 목격담으로 시작됐다. 드라이브 중인 것으로 보이는 사진 속 여성이 착용한 선글라스가, 제니가 평소 자주 애용하는 아이템이라는 점과 두 사람이 비슷한 시기에 제주도를 찾았다는 게 근거였다.
또 2023년 5월에는 두 사람의 파리 목격담이 전해졌다. 공개된 영상 속 남성과 여성은 손을 잡고 파리 강변을 함께 걸으며 주위 시선을 크게 신경 쓰지 않는 듯했다. 당시 뷔는 프랑스에서 진행되는 명품 브랜드 화보 및 이벤트가 있었던 상황이었고, 제니 역시 미국 HBO '더 아이돌'(The Idol)로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상태였다. 당시 두 사람이 모두 프랑스에 있다는 사실에 '파리 목격담'은 더욱 화제가 됐다. 그러나 당시 양측 소속사는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았고, 2023년 결별설까지 나오며 두 사람의 열애설은 마무리됐다.
박서준도 2023년 6월, 유튜버 수스와 열애설이 터졌다. 당시 소속사 어썸이엔티는 "사생활이라 확인이 불가하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이후 11개월 후인 지난 5월, 박서준은 중국계 미국인 모델 로렌 사이와 열애설이 또 불거졌다.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일본 목격담과 개인 계정에 똑같은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올리고, 박서준의 절친 최우식이 로렌 사이와 맞팔로우 했다는 점을 들며 두 사람이 열애 중이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박서준 소속사는 이번에도 "최근 브랜드 행사 참석을 위해 스케줄 소화 중이었다"라며 "사생활에 대해서는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별다른 입장을 내놓지 않으며 침묵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tvN '눈물의 여왕', 오상욱, 하루카 토도야, 수스, 로렌 사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주, 볼륨감 체크?...헉 소리 절로 나오는 수영복 자태
- 한국 온 손흥민, 미모의 女가수와 파파라치 찍혔다
- 이혼한 배우 부부, 다시 결혼...축하 물결
- '굿파트너' 쓴 이혼 변호사, 실제 남편이 불륜 저질렀을까...입 열었다
- '열애중' 오상욱, 반강제로 '포경수술'..."도움 됐다"
- '수영선수' 출신인 유이, 수영복 입으니 '넘사벽' 입니다...
- 차태현, 어머니도 '유명인'이었다...전국민이 알 정도
- 장영란, 주저앉아 눈물..
- 거울에 찍힌 '수영복 뒤태'...女스타, 화끈한 사진 공개했습니다
- '모솔' 박서진, 순결 잃었다...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