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1 ★]쯔위, 이전에 본 적 없는 성숙美…솔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와이스(TWICE)의 쯔위가 솔로로 데뷔했다.
이 자리에서 쯔위는 "우선 꿈꿔온 솔로 앨범을 내서 잘해보자고 생각했다, (저 하면)막내로서 밝고 귀여운 이미지가 떠오를 것 같다, (이번)앨범을 통해 (그동안)보지 못한 모습을 담으려고 했다"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권현진 기자 = 그룹 트와이스(TWICE)의 쯔위가 솔로로 데뷔했다.
쯔위는 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 롯데호텔 월드에서 미니 앨범 'abouTZU'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었다.
다크 블랙의 긴 생머리에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쯔위는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이 자리에서 쯔위는 "우선 꿈꿔온 솔로 앨범을 내서 잘해보자고 생각했다, (저 하면)막내로서 밝고 귀여운 이미지가 떠오를 것 같다, (이번)앨범을 통해 (그동안)보지 못한 모습을 담으려고 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전에 본 적 없는 성숙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수록곡에서는 장난기있고, 감성 있는 발라드도 있다"라며 "(이번 앨범을 통해)내면의 다양한 감정을 표현하려고 했다,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겪은 것을 표현하고자 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쯔위는 나연, 지효에 이어 트와이스 멤버 세 번째로 솔로 데뷔에 나섰다. 솔로 앨범 '어바웃 쯔'는 '쯔위의 모든 것'을 투영한 작품으로 타이틀곡 '런 어웨이'(Run Away)를 비롯해 '하트 브레이크 인 헤븐(피처링 프니엘 오브 비투비)'(Heartbreak In Heaven(Feat. 프니엘 of 비투비), '레이지 베이비(피처링 피에이치-원)'(Lazy Baby)(Feat. pH-1), '루징 슬리프'(Losing Sleep), '원 러브'(One Love), '플라이'(Fly)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있다.
rnjs33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