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투핸즈 게임즈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티저 페이지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이드는 투핸즈 게임즈가 개발한 스포츠 게임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5일 오픈했다.
투핸즈 게임즈는 PC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김준영 엔트리브 소프트 창업자가 설립했다.
팡야 서비스에 참여했던 핵심 원년 멤버를 중심으로 골프, 실시간 전략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골프 슈퍼 크루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 중인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이드는 투핸즈 게임즈가 개발한 스포츠 게임 '골프 슈퍼 크루' 글로벌 티저 페이지를 5일 오픈했다.
투핸즈 게임즈는 PC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로 글로벌 시장에서 큰 성공을 거둔 김준영 엔트리브 소프트 창업자가 설립했다. 팡야 서비스에 참여했던 핵심 원년 멤버를 중심으로 골프, 실시간 전략 등 다양한 장르 게임을 개발하고 있다.
골프 슈퍼 크루는 글로벌 시장을 겨냥해 개발 중인 캐주얼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상대 턴을 기다리지 않고 20명이 동시에 즐기는 실시간 골프 대결 '슈퍼 리그', '이용자가 직접 만드는 골프 대회 '크루 메이드 오픈', 친구와 채팅처럼 1 대 1로 간편하게 즐기는 '스윙챗' 등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이용자는 의상, 골프 백, 액세서리 등을 활용해 캐릭터를 매력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골프 슈퍼 크루를 일부 지역에 소프트 론칭한다.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해 연내 전세계 170개국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이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의무가입 연령 '59→64세' 상향 검토
- 주요국 중국산 철강재 '빗장'…韓, 후판 반덤핑 조사 움직임
- 안 꺼진 전기차 불안…신차·중고가격 불똥
- 대형로펌도 당했다…다크웹에 법무법인 '로고스' 사건 자료 유출
- '가성비' 中 샤오미, 스마트폰 시장서 애플·삼성 위협
- 2.8억만명 인니 정조준…무협·코엑스 '자카르타 국제 소비재전' 공동 개최
- 美 엔비디아 “반독점 소환장 안 받았다”…주가 반등은 실패
- 지니뮤직, AI 편곡 서비스 '리라' 정식 공개…음원 플랫폼, AI 볼륨 업
- “플랫폼 규제, 헌법과 충돌 가능성…사후 규제 원칙 적절” 헌법학회
- 카카오손보 영유아보험, 출시 한달만에 1000명 이상 찾았다